좋은 글과 그림, 음악 고마우이 ~~~~~~
좋은 것은 나눌수록 배가 된다네 !
아카시아 꽃 향기에 끌리어 어느새 나무그늘에 왔구려 ... ...
장미꽃과 구봉화가 만발한 학교 강당 앞 화단을 보며 회한이 겹치는구려 !
매화꽃이 만발하다가, 지금은 열매가 구슬처럼 매달려 있다.
뽕나무에도 벌써 오디가 주렁주렁 검은 색을 내며 뽐내고 있다네 !
밥을 먹건,
술한잔을 하건,
누구와 먹고, 마시냐에 따라 맛과 기분이 다는 것을 알듯 ~~
친구들도 많이 있어,
시간과 장소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다른 것을 ... ...
항상 주위에 좋은친구가 많다는 것은 큰 자산이 될 걸세 !
중년의 친구들,
동기생들,
즐겁고 행복한 날만 되기를 소원합니다.
가족보다 친구가 인생의 전부이니 ㅉㅉㅉㅉㅉㅉㅉㅉㅉ
절친한 친구를 아직도 못사귀었나벼 ㅉㅉㅉㅉㅉ
"세상에서 가장 바라고 싶은 것은
친구의 맘속에 내가 영원히 간직되는것입니다"
참으로~ 공감이 가는 말씀이여..
좋은 것은 나눌수록 배가 된다네 !
아카시아 꽃 향기에 끌리어 어느새 나무그늘에 왔구려 ... ...
장미꽃과 구봉화가 만발한 학교 강당 앞 화단을 보며 회한이 겹치는구려 !
매화꽃이 만발하다가, 지금은 열매가 구슬처럼 매달려 있다.
뽕나무에도 벌써 오디가 주렁주렁 검은 색을 내며 뽐내고 있다네 !
밥을 먹건,
술한잔을 하건,
누구와 먹고, 마시냐에 따라 맛과 기분이 다는 것을 알듯 ~~
친구들도 많이 있어,
시간과 장소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다른 것을 ... ...
항상 주위에 좋은친구가 많다는 것은 큰 자산이 될 걸세 !
중년의 친구들,
동기생들,
즐겁고 행복한 날만 되기를 소원합니다.
그러려면 우리 모두 구멍(홀)동서가 되어보자 ㅋㅎㅎㅎ이후현 골프회장 代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