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법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증오보다 무서운 침묵이
나를 불태우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사랑하는 것은
침묵의 문이 열리고
나의 순수한 모습이 보이기를 바라서다
내가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쉽게 버릴 수 없는 욕심이
마음 가장자리에서 가면처럼
부끄러움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랑도
신의 창조물이기에
스스로 감당할 수 없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우순이 복 많이 받을 겨 ㅠㅠㅠㅠ
많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는 것은 많은 짬을 내야 하는 것을 ㅎㅎㅎㅎㅎ
무조건적인 사랑이 진짜 사랑인 겨 ㅋㅋㅋㅋㅋ
사랑은 아무나 하나 날마다 가꾸지 않으면 없어지는 것을 &&&&&
우린 좋은 일 많이 하며 사는 모습이 좋아 보일 때인 기라 ㅎㅎㅋㅋ
즐거운 인생 되도록 노력하고 가정의 행복을 지키기를 ~~~~
사랑에는 아무런 조건이 없고, 그저 만나면 가슴설레고 즐겁기만한 사이 &&&&
우리에게 그런 기회가 얼마나 있을까 ? ? ? ?
이번은 짤막해서 봐 준다 ~~~~
글씨가 찢어진다 !!! 노인들이 본다는걸 명심혀 ~~~~
우순이 복 많이 받을 겨 ㅠㅠㅠㅠ
많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는 것은 많은 짬을 내야 하는 것을 ㅎㅎㅎㅎㅎ
무조건적인 사랑이 진짜 사랑인 겨 ㅋㅋㅋㅋㅋ
사랑은 아무나 하나 날마다 가꾸지 않으면 없어지는 것을 &&&&&
우린 좋은 일 많이 하며 사는 모습이 좋아 보일 때인 기라 ㅎㅎㅋㅋ
즐거운 인생 되도록 노력하고 가정의 행복을 지키기를 ~~~~
사랑에는 아무런 조건이 없고, 그저 만나면 가슴설레고 즐겁기만한 사이 &&&&
우리에게 그런 기회가 얼마나 있을까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