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한 사랑은 언제나 "함께" 생각한다
"함께"를 빼버린
행복이란 상상하지 않는다.
함께 대화하려고 하며
함께 고민하려고 하며
함께 기뻐하려고 한다.
함께 즐거워하고
함께 기도하며
함께 희망을 가지도록 한다.
"함께"를 잃어버린
"나"의 행복과 성장이란
도무지 존재하지 않는다.
남자와 여자를
지으신 이유도 여기에 있다.
함께 슬픔을 느끼고
함께 행복을 느끼고
함께 고마움을 느끼도록
오늘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생각한다.
오늘도 함께 기뻐할 사람을 찾는다.
오늘도 함께 성공하고픈 사람을 만나고 싶다.
함께 할 줄 아는 사람을 사귀라
함께 시간을 낼 줄 아는 사람을 만나라
함께 섬길 줄 아는 사람을 만나라
함께 짐을 져줄 사람을 만나라
함께 사막을 걸을 사람을 만나라
함께 끝까지 동행할 사람을 찾으라
함께 땀을 흘리며
함께 소중한 것들을
공유할 사람을 만나라


함께~~~
우순이 복 많이 받게나 ㅠㅠㅠㅠㅠ
함께 막걸리 한잔이라도 같이 마실수 있는 친구가 좋습니다.
산행에 같이 보조를 맞추며 걷는 친구가 더욱 좋습니다.
난 혼자가 아니라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적없이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그것이 바른 삶이라 생각하며 사는 어리석은 자들이 생각보다 많다.
흘러간 세월은 흐르는 물 같아서 다시는 돌이 킬수 없습니다.
우리가 함께라는 생각도 깨어 있을 때 말입니다.
나는 과연 이 세상을 살면서 무슨 목적을 가지고 사는지 다시금 생각케 한다.
우린 열심히 땀 흘려 번돈을 즐겁게 쓰며 사는 것이 보람으로 알고 살지만,
나눔이 있고, 사랑이 있으면 세상이 온통 장미빛으로 보이고,
행복과 불행, 또한 내 자신에게 있는 것을 ㅊㅊㅊㅊㅊ
나 혼자 보다는 여럿이 함께 임할 때 세상이 다릅니다.
동기생들 햄복하고 즐겁게 생활하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