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힘을 내세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힘이 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해 보도록 하세요. 그러면 당신도 힘을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걱정하지 마세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걱정이 사라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들려 주세요. 그러면 당신도 걱정이 줄어들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용기를 잃지 마세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용기가 생겨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속삭이세요. 그러면 당신도 용기를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조건없이 용서합니다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감격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들려주세요. 그러면 당신도 용서를 받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감사합니다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따사롭고 푸근해 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또렷하게 해 보세요. 그러면 당신도 감사를 받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아름다워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따사롭고 환해 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소근거리세요. 그러면 당신도 아름다워지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사랑해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사랑이 깊어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하셔야 해요. 그러면 당신도 사랑을 받게 될 테니까요,
|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우순이! 좋은글, 항상 마음속에 새기면서 사네! 고마우이~~~
우순인 재주도 좋아 ㅋㅋㅋㅋㅋ
이런 좋은 글을 다 옮겨주고 ㅎㅎㅎㅎㅎ
동기생들 사랑 많이 하며 사시기를 소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