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시는 생전 처음 들어봄! ㅎㅎㅎ
생생한 글이다. 햐! 좋다. 좋은 것 배웠다.....ㅎㅎㅎ
시인 오탁번~!! 재미있고 멋쩌 부럿다~~~~~~~~~~~
시도 좋고 낭송자의 갈라진 목소리 또한 일품황도사 자꾸 재미있는것 싸게싸게 올리드라고잉~~
이장도 멋찌구 황도사도 멋쪄부러 ~~~~~~
생생한 글이다. 햐! 좋다. 좋은 것 배웠다.....ㅎㅎㅎ
시인 오탁번~!! 재미있고 멋쩌 부럿다~~~~~~~~~~~
시도 좋고 낭송자의 갈라진 목소리 또한 일품
황도사 자꾸 재미있는것 싸게싸게 올리드라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