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편해 지는글

감동글

마음이 편해 지는글

김현식 15 176

**퍼옴글


**함께있을때**


설레이는 사람보다는

편해지는 사람이좋고



**손을잡으면**

손이 따뜻해지기 보다는

마음이 따뜻해져 오는 사람이 좋고


**밥을먹으면***

신경 쓰이는 사람보다는

함께일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사람이 좋고


**문자가오면***

혹시나 그사람일까 기대되는 사람보다는

당연히 그사람이겠지 싶은 사람이 좋고


**걱정해줄때***

늘~말로만 아껴주고 걱정해 주는사람보다는

오직 행동 하나로 묵묵히 보여주는 사람이 좋고


**친구들앞에서***

나를 내세워 만족스러워하는 사람보다는

나로인해 행복하다고 쑥쓰럽게 말해주는 사람이좋고


**술을마시고 전화하면**

괜찮냐고 걱정해주는 사람보다는

다짜고짜 어디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좋고


** 첫눈이오면 **

전화로 첫눈이 왔다며 알려주는 사람보다는

지금 나와 집앞이다

이 한마디로 보여주는 사람이좋고


**겨울날 함께걷고 있을때 **

따뜻한 곳으로 데려가는 사람보다는

자기옷 벗어주면서 묵묵히 손꽉잡아 주는 사람이 좋고

****같이 골프치고 싶을때****
 
누구랑 치냐,몇시에 치냐고 꼬치꼬치 묻는사람보다는
 
응 그래 알앗어 하면서 묵묵히 응해주는 사라미 좋고
 
 
****버디를 했을때*****
 
그냥 축하한다고 하는사람보다는
 
살며시 다가와 손을 꼬옥 잡아주는사람이 좋고


**내가 화가 났을 땐 ****

자존심 세우면서 먼저 연락할때까지 기다리는 사람보단

다신 서로 싸우지 말자고 날 타이를수 있는 사람이 좋고


**전화통화를하면**

조금은 어색한 침묵과 함께 목소릴 가다듬어야 하는 사람보다는

자다 일어난 목소리로 하루 일과를 쫑알쫑알 마음터놓고 얘기할수있는 사람이 좋고


**감동줄때 **

늘 화려한 이벤트로 내눈물 쏙빼가는 사람보다는

가끔씩 묵묵히 내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 좋고


**서로의 마음에**

아깝고 괜찮은 사람이라는 일시적인 감정보다

사랑에 믿음이 더해진 영원한 감정을 공유할수 있는 사람이 좋고


**낯선사람보다는 **

아직은 서로 알아가고 있는  사람보다는

이미 익숙해서 편한 사람이 좋고


**내옆에없을때**

곧 죽을것 같은 사람보다는

그사람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사람이 좋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구구절절 공감이 가는 글이네! 따라해 봐야지! 참 우순동기는 아직도 분이 덜 풀리셨나? 자네 글이 보고싶네.댓글만 달지말고 좋은 자료들 올리게! 많은 동기들이 그러길 바라지 않겠나?
임우순

좋은 글 실로 고마우리....

전영수
서로의 마음에가 당첨되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우순님은 쪽지도 안읽어요 .....   흥 
진동식
두식아 곳 추석을 맞아 어머니 건강이 차차로 좋아졌으면 희망한다
오는 추석 즐겁고 뜻깊게 보내고 좋은글 많이 올려라.........
김현식
고마우이~~
엄기준
어디냐~~~
김현식
빨고있습니더`~~ㅎㅎ 언넘을 기둘리면서~~~~
최해원
ㅋㅋㅋㅋ 이건 노상 해데는 짓꺼리여 ~~~~~~ 아가야 와라 !!!!  아님 성아가 가까 ???
이명희15D
기준이는 어디야?
엄기준
나 여그~~~
김현식

~~ㅎㅎㅎㅋㅋㅋ

신언수
김현식! 바로 니가 내게 그런 사람이다, 나도 너에게 그렇기를... 나 지금 캐나다 북극에 와 있다. 나 지금 젊은 내 인생의 탐험을 실험하고 있다. 소주나 한잔 하자 죽지 않고 울산 가면....안당 신언수
김현식
그랴~~우째 잠잠허다 했다..넌 나에게 이미 익숙해져 편한 사람이 되부렀다 아이가~~
케나다~라!! 대충혀라~~백말 흑말 안가리고 막 드리대고 있는거 아녀`?? 젋은 니 인생 실험 하는건 좋은디~~ㅎㅎㅎ 자대 복귀하거든 연락혀라`.마눌님께 완벽한 검사 끝난 후에 말이다.~~ㅋㅋ
암튼 건강혀고 참 추석은 그곳에서 보낼낀가~?? 즐겁고 주위를 한번 돌아보는 명절이 됐으면 한다...잘 지내거래이~~~~~~~`~~보~고~짚~다~~~~~먹~고~짚~다~~쇠주~꼴깍
최해원
싱고도업시 북끅에서 인생탐험허고 있따고 ???
현시기 충고 명심허구 추석 잘 보내구 17일 저녁 참모회의때 문무대로 입소혀 ~~~~~~
김형목
좋은글이라 마음 한구석이 찡하네 ~~~~~~~
우리 동기생들 옆사람과 인사해 보자구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
오늘 하루도 범사에 감사하며, 쉼쉬기 운동 열심히 ㅋㅋㅋㅋㅋ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1 좋은글 중년 10계명 댓글3 김인수 10.15 94
1310 우보글 세모단상(2014년) 댓글3 현중재 01.02 130
1309 자작시 복수초의 역설 댓글1 윤행옥 12.16 98
1308 좋은글 無神論과 有神論 댓글2 김인수 04.28 115
1307 감동글 어느 중고컴퓨터 사장님의 이야기..... 댓글2 03.10 134
1306 좋은글 마음 편한 친구여 댓글3 김인수 03.05 139
1305 기타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댓글2 02.24 112
1304 좋은글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댓글5 김인수 02.19 92
1303 좋은글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댓글2 김인수 02.14 95
1302 좋은글 친구의 우정(석중건회장 이임/ 이우현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댓글1 김인수 12.26 139
1301 좋은글 소중한 시간에 대해 댓글1 김인수 12.23 89
1300 좋은글 ♥ 따스한 당신의 손길 ♥ 댓글1 김인수 12.03 117
1299 좋은글 자식은 내것이 아니다 댓글2 김인수 11.11 122
1298 좋은글 나이만큼 그리움이 온다 댓글1 김인수 11.08 103
1297 감동글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댓글3 김인수 10.15 112
1296 좋은글 멋쟁이가 되는 10가지 비결 댓글4 김인수 09.23 122
1295 감동글 어느 며느리의 고백 .... 댓글5 김인수 09.17 152
1294 기타 라오스에서 강남스타일을 춤추다. (쌍호 김홍배장군부인 수필) 댓글2 문순만 08.27 164
1293 우보글 장마 댓글2 현중재 07.19 115
1292 기타 쌍호 김홍배장군 부인 그레이스 최(천숙)의 글 입니다. 댓글10 문순만 04.18 234
State
  • 전체 방문자 346,42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