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잠시 "쉼표" 가 주는 여유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면서도
소리만 들릴 뿐
마음에 감동이 흐르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방글방글 웃고 있는 아기를 보고도
마음이 밝아지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식구들 얼굴을 마주보고도 살짝
웃어 주지 못한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창문을 비추는
아침 햇살이 눈부시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오랜만에 걸려온 친구의 전화를 받고
"바쁘다"는 말만 하고 끊었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뒤 멀어지는
뒷모습을 보기 위해 한번 더 뒤돌아 보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 좋은생각 중에서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영택이 복 많이 받게나 ㅠㅠㅠㅠㅠ
우리 인생에 아직은 쉬는 시간이라 ? ? ? ? ?
진정한 여유라 ------ 가진만큼으로 만족하고 남의 것 탐내지 아니하고, 누구하나 아프게 아니하고,
오직 사랑하는 마음하나 가슴에 담고, 물흐르듯, 구름가듯 그냥 그렇게 살아가면 되는것을 ~~~
그냥 세상을 순응하며 사는 게지 ㅎㅎㅎㅎㅎ
항상 내 능력이 아니라 남에게 베푼 배려로 자신을 지키는 것을 알며 살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