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ro and Blanca / Dana Dragomir

|
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
그리우면 그립다고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불가능 속에서도
한줄기 빛을 보기 위해
애쓰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을 위해
호탕하게 웃어 줄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자기 부모형제를
끔찍이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바쁜 가운데서도
여유를 누릴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기 자신을 지킬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노래를 썩 잘하지 못해도
즐겁게 부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린아이와 노인들께
좋은 말벗이 될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책을 가까이 하여
이해의 폭이 넓은 사람이 좋고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잘 먹는 사람이 좋고
철 따라 자연을 벗삼아
여행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손수 따뜻한 커피 한 잔을
탈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하루 일을 시작하기 앞서
기도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지켜 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때에 맞는 적절한 말 한마디로
마음을 녹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외모보다는
마음을 읽을 줄 아는
눈을 가진 사람이 좋고
친구의 잘못을
충고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적극적인 삶을
살아갈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자신의 잘못을
시인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용서를 구하고
용서할 줄 아는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고
새벽공기를 좋아해
일찍 눈을 뜨는 사람이 좋고...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사람이 좋고
춥다고 솔직하게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족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다.
또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이 좋다.
좋은 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기준인 복 많이 받을 겨 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있구만 ! ! ! !
조급한 생활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사노라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고래도 칭찬을 하면 춤추는 시대인데 하물며 인간은 ㅉㅉㅉㅉㅉ
좋은 일 많이 하고 베풀며 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 나기를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 오르듯이,
좋은 일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일 할 곳이 생기지 ! ! ! ! !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생활속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듯 ㅋㅋㅋㅋㅋ
한번뿐인 인생, 후회되지 않게 살아야지 않겠나 ? ? ? ?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쁜 마음과 즐거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고, 몸도 챙겨가며 삽시다 &&&&
세상을 비빔밥처럼 어울려 지내자구 ㅍㅎㅍㅎㅍㅎ
기준인 복 많이 받을 겨 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있구만 ! ! ! !
조급한 생활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사노라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고래도 칭찬을 하면 춤추는 시대인데 하물며 인간은 ㅉㅉㅉㅉㅉ
좋은 일 많이 하고 베풀며 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 나기를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 오르듯이,
좋은 일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일 할 곳이 생기지 ! ! ! ! !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생활속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듯 ㅋㅋㅋㅋㅋ
한번뿐인 인생, 후회되지 않게 살아야지 않겠나 ? ? ? ?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쁜 마음과 즐거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고, 몸도 챙겨가며 삽시다 &&&&
세상을 비빔밥처럼 어울려 지내자구 ㅍㅎㅍㅎㅍ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