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꽃과 글,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복 많이 받을 겨 &&&&&
심상이 불여 안상이라 했거늘 @@@@@
그 사람의 심상이 불편하면, 바로 얼굴 표정에 나타난다는 것이야 ㅉㅉㅉㅉㅉ
그래서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라 하지요 ? ? ? ? ?
동기생 모두 다 함께 은혜로운 인연이 되었으면 하네 ㅋㅋㅋㅋ
우리의 삶의 목표는 풍부하게 소유하는 것이 아니고,
풍부하게 존재하며 사는 것을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오릅르고,
좋은 글을 쓰면 쓸수록 그 만큼 더 좋은 글이 나오듯이 ㅊㅊㅊㅊㅊ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한 동기생들의 모습이 그립습니다.
영택이 복 많이 받을 겨 &&&&&
심상이 불여 안상이라 했거늘 @@@@@
그 사람의 심상이 불편하면, 바로 얼굴 표정에 나타난다는 것이야 ㅉㅉㅉㅉㅉ
그래서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라 하지요 ? ? ? ? ?
동기생 모두 다 함께 은혜로운 인연이 되었으면 하네 ㅋㅋㅋㅋ
우리의 삶의 목표는 풍부하게 소유하는 것이 아니고,
풍부하게 존재하며 사는 것을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오릅르고,
좋은 글을 쓰면 쓸수록 그 만큼 더 좋은 글이 나오듯이 ㅊㅊㅊㅊㅊ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한 동기생들의 모습이 그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