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접시꽃 선물과 글 고마우이 ~~~~~
길중이 복 많이 받게나 ---- 건강하구 ㅠㅠㅠㅠㅠ
사랑은 내리 사랑이라 했던가 ! ! ! ! !
자녀들 한테 하는 것 50%만 부모님께 하면,
효자, 효부로 널리 불리 워질 겁니다 ㅎㅎㅎㅎㅎㅎ
일일평안(日日平安)하고 사사여의(事事如意)라.
날마다 편안한 날이 되고, 일마다 뜻대로 되게 하소서.
화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우기까지는 따뜻한 햇빛과 물 그리고 정성이 필요하듯,
인간도 어버이의 따뜻한 보살핌과 정성으로 성장합니다.
우리는 항상 좋은 것을 생각하고 바른 것을 행해야 합니다.
아무리 세찬 바람이 이라도 언젠가는 멈추고,
아무리 큰 폭풍이라도 언젠가는 잔잔해 지듯,
우리 인생의 슬픔과 고통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동기생들은 게으른 종이 되지 말고,
일을 부지런히 하는 주인으로 삽시다.
이 세상에 나의 목숨처럼 소중한 것이 없다.
온 천하를 다 주어도 나는 내 목숨과 바꿀 수 없습니다.
생명의 소중함을 알기에 오늘도 부단히 노력하며 살지요.
중년인 우리,
베풀며 나눔으로 좋은 세상을 만들며 삽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합니다.
미안합니다.
배려합니다.
항상 즐겁고 좋은 날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간략히 말하면, 서있는 것은 맞고 나무는 나무이지만 그 나무는 마루를 나타낸다고 대한민국은 생각합니다.
길중이 복 많이 받게나 ---- 건강하구 ㅠㅠㅠㅠㅠ
사랑은 내리 사랑이라 했던가 ! ! ! ! !
자녀들 한테 하는 것 50%만 부모님께 하면,
효자, 효부로 널리 불리 워질 겁니다 ㅎㅎㅎㅎㅎㅎ
일일평안(日日平安)하고 사사여의(事事如意)라.
날마다 편안한 날이 되고, 일마다 뜻대로 되게 하소서.
화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우기까지는 따뜻한 햇빛과 물 그리고 정성이 필요하듯,
인간도 어버이의 따뜻한 보살핌과 정성으로 성장합니다.
우리는 항상 좋은 것을 생각하고 바른 것을 행해야 합니다.
아무리 세찬 바람이 이라도 언젠가는 멈추고,
아무리 큰 폭풍이라도 언젠가는 잔잔해 지듯,
우리 인생의 슬픔과 고통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동기생들은 게으른 종이 되지 말고,
일을 부지런히 하는 주인으로 삽시다.
이 세상에 나의 목숨처럼 소중한 것이 없다.
온 천하를 다 주어도 나는 내 목숨과 바꿀 수 없습니다.
생명의 소중함을 알기에 오늘도 부단히 노력하며 살지요.
중년인 우리,
베풀며 나눔으로 좋은 세상을 만들며 삽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합니다.
미안합니다.
배려합니다.
항상 즐겁고 좋은 날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어버이 살아실제 섬기기를 다하여라.~~~
내가 부모 되고, 뒤늦게서야 내 부모님 사랑을 깨닫게 되니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