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것 없어도 남에게 줄수잇는 7가지**

감동글

*가진것 없어도 남에게 줄수잇는 7가지**

김현식 9 63

♡ 가진 것 없어도 남에게 줄 수 있는 7가지 ♡

첫째 - 화안시

화색을 띠고 부드럽고

정다운 얼굴로 남을 대하는 것이요


첨부이미지



둘째 - 언시

말로 얼마든지 베풀 수 있으니

사랑의 말, 창찬의 말, 위로의 말,

격려의 말, 양보의 말,

부드러운 말 등을 전하는 것이다.

첨부이미지

셋째 - 심시

마음의 문을 열고

따뜻함을 주는 것이고

첨부이미지



넷째 - 안시

호의를 담은 눈으로

바라봄으로써 베푸는 것이다.

첨부이미지

다섯째 - 신시

곧 몸으로 행하기를 남의 짐을

들어준다거나 일을 돕는 것이요

첨부이미지



여섯째 - 좌시

때와 장소에 맞게

자리를 내주어 양보하는 것

첨부이미지



일곱째 - 찰시

굳이 묻지 않고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 알아서 돕는 것이다.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유재황
좋은 글 이네.  마음에 새겨놓고  실천하려 노력해 봄세.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게.
정재화
이정도 플래시작업 하면 도 도사다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인간이 중심과 정도를 지키며 사는 것이 엄청 힘들지 @#$%&
꽃중에 꽃이 바로 사랑하는 당신이야 ! ! ! ! !
있을 때 많이 배풀며 사는 것이 세상 최고의 꽃이야 ㅎㅋㅎㅋㅎㅋㅎㅋ
동기생들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일만 있기를 기원하네 ~~~~~~
최해원
뭣시든 주고나면 뿌듯하고 좋은거여 ~~~~~~
받고나면 빗진것같고 부담시럽고 ~~~~~
어이 ~~ 현시가 내꺼 다가질려 ?? 에이원만 빼구 ㅋㅋㅋㅋ
김현식
딴건 니가 다 가지고 있고 ~~ 에이원만 줄텨???ㅋㅋㅋㅋ
엄기준
너덜 한방 맞을래~~~
김현식
난 왼손으로 사알짝~ 해워닌 오른손으로 세게 때리믄 안되것니`??
임우순
좋은 글 매우 고마우리......
김수영
난 그래도 엇비슷 하게라도 흉내 내는것 같은데 남들은 나에 대한점수가 어떨런지....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6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