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비우면 비운 만큼마음이든, 물건이든 남에게 주어 나를 비우면 그 비운 만큼 반드시 채워집니다. 남에게 좋은 것을 주면 준 만큼 더 좋은 것이 나에게 채워집니다.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더 좋은 말이 떠오릅니다. 좋은 글을 쓰면 쓸수록그만큼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그러나 눈앞의 아쉬움 때문에그냥 쌓아 두었다가는 상하거나쓸 시기를 놓쳐 무용지물이 되고 맙니다.좋은 말이 있어도 쓰지 않으면그 말은 망각 속으로 사라지고더 이상 좋은 말은 떠오르지 않습니다.나중에 할 말이 없어 질까 두려워말을 아끼고 참으면 점점 벙어리가 됩니다.우리의 마음은 샘물과 같아서퍼내면 퍼낸 만큼 고이게 마련입니다.나쁜 것을 퍼서 남에게 주면더 나쁜 것이 쌓이고,좋은 것을 퍼서 남에게 주면더 좋은 것이 쌓입니다.참 신기합니다.그냥 쌓이는 게 아니라샘솟듯 솟아 나서우리 마음을 가득 채우니 말입니다.가난이 두렵다고과도한 재물을 탐하지 말 것이며,부자의 있음을 비방하여 자신의 무능을 비호하지 말아야 합니다.차고 넘치면,비우면, 가득하다.[펌글] 음악/Notti senza Amore / Kate St John
Total 1,311 Posts, Now 1 Page
사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곧 사랑을 아는 사람이지 ㅎㅎㅎㅎㅎㅎ
좋은 일 많이 해서 복 많이 받을 거네 @#$%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살면 즐겁겠지 ㅋㅎㅋㅎㅋㅎㅋㅎ
기주니 ~~~~~~~~~ 福 바들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