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감동글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김수영 10 74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그래 어떠랴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외롭지 않아 좋겠지

                                                             그래 어떠랴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그리운 이 한 사람 있어도
                                                             외롭지 않아 좋겠지

                                                             햇살 좋은 날엔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하는거야
                                                             잘 있느냐고..

                                                             비 내리는 날엔
                                                             젖은 목소리로 전화를 하는거야
                                                             잘 있느냐고..

                                                             아마 눈치빠른 그 사람은
                                                             금방 내 기분을 알아채고
                                                             나오라고 하겠지

                                                             헤즐넛 커피향이 좋은 카페에서
                                                             정감가는 이야기
                                                             따뜻한 그 눈빛에 또 행복해지겠지


                                                                                                   좋은글에서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기다림이 그리 멀지 않았으면 하지! 눈의 距離가 마음의 距離라 했던가?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믿고싶지않은 眞理 ...우린 그렇게 그리워 하기도하고 또만나기도하고...그렇게 歲月은 머물지않고 무심히 가고...그래 그렇게 또......
이승준
음악~ 좋습네다~~
엄기준
아주 좋아~~~
김현식
으음~~정말 조아~~~눈의 거리가 마음의 거리라`~~우린 언제나 세수대야 상면 하게 될것인고~~~ㅋㅋ
김수영
승준, 기준, 현식 모두 고맙네! 그리운 사람은 자주 만나는 것이 더 깊은정이 들겠지? 얼마나 살끼라고~
최해원
위에 쟈 ~~ 들이 나오라카면 헤즐넛 커피향이 좋은 카페가 아니구 틀림없이 주점 아니면 무슨 생맥주 등등 간판글씨가 눈에 들어 올껄세 !!  조심혀 ~~~~~
김수영
최군단장님! 명심 하겠나이다. 카페면 어떻고 선술집이면 어떠하리오~우정만 콱콱 쌓으면 되지!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실로 고마우리.....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따뜻한 녹차 한잔으로 시작하는 일과 처럼 잔잔한 음율이네 ! ! ! ! !
무언가를 기다리며 사는 우리들 @@@@@
항상 기뻐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인생살이를  즐기기 바라네 %%%%
김수영
우순 고맙고 이제 글좀올리고 ........형목 항상 뜻깊은 댓글에 고맙고 그리고 감사하고!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1 좋은글 중년 10계명 댓글3 김인수 10.15 95
1310 우보글 세모단상(2014년) 댓글3 현중재 01.02 130
1309 자작시 복수초의 역설 댓글1 윤행옥 12.16 99
1308 좋은글 無神論과 有神論 댓글2 김인수 04.28 117
1307 감동글 어느 중고컴퓨터 사장님의 이야기..... 댓글2 03.10 134
1306 좋은글 마음 편한 친구여 댓글3 김인수 03.05 140
1305 기타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댓글2 02.24 114
1304 좋은글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댓글5 김인수 02.19 94
1303 좋은글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댓글2 김인수 02.14 95
1302 좋은글 친구의 우정(석중건회장 이임/ 이우현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댓글1 김인수 12.26 139
1301 좋은글 소중한 시간에 대해 댓글1 김인수 12.23 90
1300 좋은글 ♥ 따스한 당신의 손길 ♥ 댓글1 김인수 12.03 118
1299 좋은글 자식은 내것이 아니다 댓글2 김인수 11.11 124
1298 좋은글 나이만큼 그리움이 온다 댓글1 김인수 11.08 103
1297 감동글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댓글3 김인수 10.15 114
1296 좋은글 멋쟁이가 되는 10가지 비결 댓글4 김인수 09.23 123
1295 감동글 어느 며느리의 고백 .... 댓글5 김인수 09.17 153
1294 기타 라오스에서 강남스타일을 춤추다. (쌍호 김홍배장군부인 수필) 댓글2 문순만 08.27 167
1293 우보글 장마 댓글2 현중재 07.19 117
1292 기타 쌍호 김홍배장군 부인 그레이스 최(천숙)의 글 입니다. 댓글10 문순만 04.18 234
State
  • 전체 방문자 347,62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