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0대에는 미모의 평준화가 이루어지고 50대에는 지성의 평준화가 이루어지고
60대에는 물질의 평준화가 이루어지고
70대에는 정신의 평준화가 이루어 지고 80대에는 목숨의 평준화가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모두가 조금씩 변해간다는 것입니다

30대 까지는
세상의 모든것이 불공평하고
사람마다 높은산과 계곡처럼 차이가 나지만...
 나이가 들면서
산은 낮아지고 꼐곡은 높아져
이런일 저런일 모두가 비슷해 진다는것 입니다
 많이 가진자의 즐거움이
적게 가진자의 기쁨에 못미치고
많아 아는자의 만족이
못배운자의 감사에 못미치기도 하여...
 이렇게 저렇게 빼고 더하다 보면
마지막 계산은 비슷하게 되는것 이지요
 모두가 닮아간다는 것입니다
서로 가 친절하고 겸손하고 서로 사랑해야할 이유도
바로 여기에있는것 이지요...

가난해도 마음이 올바르면 행복이고,많이 갖고도 욕심이 넘치면 불행이라
행복하고 즐겁게 주말보내시고 활기차게 또한주 맞이하시길 빕니다~~~^&^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글데로 살아 보께 ~~~~ 고마버 !!
비벼 머그면 또~가터~~
그걸 몰루는 중생들이지 ~~????
꼭 나한테 분제를 하나 선물로 주는 구만! ! ! ! !
항상 좋은 말들을 올려줘서 잘 보고 있네 @#@$%&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살자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