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서 조용히 웃을수있는 미소를
소중한 것은
행복이라는 것은 꽃 한 송이
물한 모금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우리는 오직 눈으로만 감각을 통해서만
찾으려 하기 때문에 정작 찾지 못합니다.
사랑의 눈으로
마음의 눈으로
소중한 것을 찾을 줄 알아서
작은 꽃 한 송이에서
상큼한 행복을 들추어 내고
물 한 모금에서
감동의 눈물을 찾을 줄 아는
순수한 마음을 간직함으로써
작은 일에도 감동할줄 알고
사소한 물건에서도 감사를
느끼는 맑은 마음을
단 하루라도 간직하고
살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내 마음도 이토록
아름다울수 있구나 하는~
느낌이 1분이라도 내게 머물러서
마음으로 조용히 웃을수있는
그런 순수한 미소를 잠시라도
가져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좋은글 그리고 감미로운 선율 ~~~~~~~~~~ 좋타 !!
사랑릐 눈으로,
마음의 눈으로 세상의 소중한 것을 찾을 줄 알아야 하듯 ㅠㅠㅠㅠㅠㅠ
물 한모금,
꽃 한 한송에도 행복과 감화를 느끼는 삶으로 살기를 ㅊㅊㅊㅊㅊ
사소한 일에도,
감사와 감동을 느끼는 인간으로 살아 가련다 ㅍㅍㅍㅍㅍ
누구나 꿈을 꾸며 살지 ㅌㅌㅌㅌㅌㅌ
꿈은 누구나 가질수 있는 무한 재산이기도 하지 ㅋㅋㅋㅋㅋ
아는 지식을 나눌수 있는, 겸손함과 지혜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을 편히 가져보게,
좋은 일이 많은 세상이라네 ! ! ! ! !
가을의 문턱인 백로도 지나고,
천고마비와 등화가친의 계절,
몸도 마음도 한껏 여유를 가지는 우리 동기생이 될 줄로 믿습니다.
항상 웃는 미소와 겸손함이 있어,
남을 배려하고,
나눔을 실천하며 사시길 바라네 ㅋㅌㅊㅍㅎ
나의 어린 시절이 시리고 아려옵니다.~~~
잘 읽고 잘~감상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