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하늘을 보자...

감동글

가끔은 하늘을 보자...

현중재 7 72

푸르른 하늘을 보다...

 

그려, 가끔은 하늘을 보자.

저 푸른 하늘에 훌훌 털어내 버리자.

누군가의 간섭이 와도

실패를 보아도

그려, 가끔은 하늘을 보자.

 

누가 알아?

저 하늘 끝에 내가 바라는 게 있을지....

 

구름은 자유로워 좋겠다.

어찌 편하지 않으리오, 푸르른 하늘의 감촉에서

오늘도 녹듯이 잠이 든다.

 

구름은 자유로워 좋겠다.

어찌 행복하지 않으리오

봄엔 이슬비 앉히고, 여름엔 장대비 쏟아 붓고

겨울엔 흰 눈송이 내려 보내니......

 

때때로 기쁜 것은 파아란 하늘을 본다는 것, 아시는지?

파아란 색은 사람의 마음을 안정시켜 준답니다.

그리고 행복까지도 보태준다는군요.

 

그 푸른빛이 사람 마음에도 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날 하늘을 바라보며 나무에 기댄 채 난,

얼마나 편안함을 느꼈는지 모른답니다.

 

무엇이 이리도 편안한 걸까요

잠자듯 불어오는 파란빛 하늘공기에

오늘도 즐겁게 나무들과 놀고 있답니다.......

 

牛 步

 

 

177984234A91005EBDB9A0

 

197984234A91005FBE3D4A

 

197984234A910060BFB8D7

 

187984234A910060C003A7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현식
우보! 그랴 가끔은 하늘을 볼수 있는 여유로움을 갖도록 할꾸마~~~고마붜~~~
임우순
글과 사진이 매우 고마워....여유있는 생활이 그립지.....
백장현
그러자, 이 갈에 가끔은 하늘을 보고 푸르고 여유롭게 살아갈께~~~
최해원
우보야 !!
하늘을 본게냐 구르믈 본게냐 ~~~~~~
하여튼 조 타 ~~~~
엄기준
오늘 하늘 참 맑드라~~~
송재용
좋은 글과 음악 감사!.........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중재 복 많이 받게나 ㅠㅠㅠㅠㅠㅠ
가을 하늘 공활한데 오늘이 전형적인 가을하늘이다.
삶의 지혜가 무엇인지 바로 알고,
다른사람을 이해하며,
깊은 배려를 하는 자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동기생들 조석으로 쌀쌀하다.
운동 하기 좋은 계절 부부가 손잡고 가볍게 산책이라도 하자고ㅎㅎㅎㅎㅎ
결코 아는 자가 되지 말고,
언제까지나 배우는 자가 되시길 바라며 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배려합니다.
감사합니다.
소원합니다.
나눔이 있어 행복합니다.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3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29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7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4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8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1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4
State
  • 전체 방문자 345,96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