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고마우이 ~~~~~~
병환이 건강 하게, 복 많이 받구 ㅎㅎㅎㅎㅎ
신앙심의 성령을 얻는 영성훈련을 생각케 하누만 ㅋㅋㅋㅋㅋ
나는 누구인가 ?
나는 어디서 무엇 때문에 여기에 왔는가 ?
나는 무엇으로 사는가 ?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
늘 하나님의 은혜를 아는자,
자신의 비천함을 아는자,
하나님의 역사 하심을 아는 자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자비가 감당하지 못 할 만큼 큰 잘못은 이 세상에는 없느것 같다.
우리도 항상 낮은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며 삽시다.
우리의 초심과 사랑은 항상 가꾸지 않으면 안되듯,
내가 좋아하는 일은 수시로 가꾸어야 예뻐집니다.
동기생들 !
이제 부터라도 작은 행복부터 만들어 가고 소중히 여길줄 아는,
지혜로운 인간으로 겨듭나기를 소원합니다.
인생 역전의 드라마도 좋지만,
나 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고,
생각하는 마음 또한 넓고, 깊은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존경합니다.
배려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동기생들 주어진 건강을 끝까지 지키며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 나이의 중년은 스스로 뒤 돌아 볼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병환이 건강 하게, 복 많이 받구 ㅎㅎㅎㅎㅎ
신앙심의 성령을 얻는 영성훈련을 생각케 하누만 ㅋㅋㅋㅋㅋ
나는 누구인가 ?
나는 어디서 무엇 때문에 여기에 왔는가 ?
나는 무엇으로 사는가 ?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
늘 하나님의 은혜를 아는자,
자신의 비천함을 아는자,
하나님의 역사 하심을 아는 자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자비가 감당하지 못 할 만큼 큰 잘못은 이 세상에는 없느것 같다.
우리도 항상 낮은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며 삽시다.
우리의 초심과 사랑은 항상 가꾸지 않으면 안되듯,
내가 좋아하는 일은 수시로 가꾸어야 예뻐집니다.
동기생들 !
이제 부터라도 작은 행복부터 만들어 가고 소중히 여길줄 아는,
지혜로운 인간으로 겨듭나기를 소원합니다.
인생 역전의 드라마도 좋지만,
나 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고,
생각하는 마음 또한 넓고, 깊은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존경합니다.
배려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동기생들 주어진 건강을 끝까지 지키며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 나이의 중년은 스스로 뒤 돌아 볼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고 김수환추기경 말씀처럼,,머리에서 가슴으로 내려 오도록...
자주 명상하고 실천하면서 살아들가세^^
적어도 위 7가지 정도는 꿰뚫어야 함에도
우리는 덕목이가 무슨 요술상자인양 맘대로 이용하고 사용하니...ㅉㅉㅉ
이제부터라도 스스로 덕목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