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사진, 음악 고마우이 ~~~~~~
길중이는 오래 살게나 많은 걸 아니까 ? ? ? ? ?
은은한 음악에 취해 녹차 한잔으로 음미하고,
사진을 보며 설중매에 대한 설화를 생각해 본다네 ㅎㅎㅎㅎㅎㅎ
중년의 나이에는 모든것을 만만디로 성질을 죽여야제 ㅋㅋㅋㅋㅋ
우리의 마음은 샘물과 같아서,
퍼내면 퍼낸 만큼 고이게 마련이듯 ~~~~~~
아끼며 나누고 베풀면 후일 큰 복이 온다고 믿고 살게나 ㅍㅍㅍㅍㅍ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에는 심히 창대하리라 ㅊㅊㅊㅊㅊ
항상 초심으로 살려는 자세를 가지고 살기를 소원합니다.
겸손한 마음,
순수한 마음,
배우는 마음,
이러한 것들이 초심이라고 한다오 @#$%&
날마다 가꾸지 아니하면 안되듯, 매일 신경쓰며 돌 보아야 한다네 ㅌㅌㅌㅌㅌ
늘 말로만 아껴주고 걱정 해주는 사람보다는,
오직 행동하나로 묵묵히 보여주는 사람이 좋겠지요 ? ? ? ? ?
자연의 오묘함을 느끼며 살기를 ~~~~~~
눈속에서 꽃망울이 터진게냐 ??
자연의 신비함이란 ~~~~~~~~
길중이는 오래 살게나 많은 걸 아니까 ? ? ? ? ?
은은한 음악에 취해 녹차 한잔으로 음미하고,
사진을 보며 설중매에 대한 설화를 생각해 본다네 ㅎㅎㅎㅎㅎㅎ
중년의 나이에는 모든것을 만만디로 성질을 죽여야제 ㅋㅋㅋㅋㅋ
우리의 마음은 샘물과 같아서,
퍼내면 퍼낸 만큼 고이게 마련이듯 ~~~~~~
아끼며 나누고 베풀면 후일 큰 복이 온다고 믿고 살게나 ㅍㅍㅍㅍㅍ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에는 심히 창대하리라 ㅊㅊㅊㅊㅊ
항상 초심으로 살려는 자세를 가지고 살기를 소원합니다.
겸손한 마음,
순수한 마음,
배우는 마음,
이러한 것들이 초심이라고 한다오 @#$%&
날마다 가꾸지 아니하면 안되듯, 매일 신경쓰며 돌 보아야 한다네 ㅌㅌㅌㅌㅌ
늘 말로만 아껴주고 걱정 해주는 사람보다는,
오직 행동하나로 묵묵히 보여주는 사람이 좋겠지요 ? ? ? ? ?
자연의 오묘함을 느끼며 살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