孝는 !
내가 하고싶을때 하는것이 아니다
갖은것이 많아 큰효 할수 있는 기회가 오면 좋으나
그렇지 못하면
매순간 적은관심이 쌓이면 큰효가 되느니라
내가 어느정도 효할단계까지가면
부모님은 날 기다리지않고
날 후회하게 만드니 부족하고 모자랄때라도
작은효를 시작하면 된다
내작은 정성이 효니라
당신이 가난하고 궁핍하다 한다해도 적은 효를 시작하라
그것이 곧 큰효가 되느니라
---松亭---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자! 전화한통 넣어드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