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뵙겠습니다...
1초 동안 할 수 있는 이 짧은 말로
일생의 순간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고마워요...
1초 동안 할 수 있는 이 짧은 말로
사람의 따뜻함을 알 때가 있습니다.
힘내세요...
1초 동안 할 수 있는 이 짧은
말로 용기가 되살아날 때가 있습니다.
축하해요...
1초 동안 할 수 있는 이 짧은 말로
행복이 넘치는 때가 있습니다.
용서하세요...
1초 동안 할 수 있는 이 짧은 말에서
인간의 약한 모습을 볼 때가 있습니다.
안녕...
1초동안 할 수 있는 이 짧은 말이
일생 동안의 이별을 가져올 때가 있습니다.
▒ 칭찬할 때 쓰는 말 ▒
01. 미소가 참 밝습니다.
02. 책임감이 놀랍습니다.
03. 재치가 대단합니다.
04. 기대 이상입니다.
05. 당신을 알고 있다는 것이 기쁩니다.
06. 유머감각이 뛰어나군요.
07. 맡긴 일을 잘 하는 것이 멋집니다.
08. 예상보다 훨씬 놀랍군요.
09. 소문이 맞습니다.
▒ 해서는 안되는 말 ▒
01. 너 때문에 내가 못 살아 !
02. 너 한테 질렸다.
03. 너 때문에 미치겠다.
04. 너는 제대로 하는게 하나도 없구나 !
05. 너는 언제나 이기적이다.
06. 너는 내 자식이 아니다.
07. 너에게 아무 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08. 너는 문제투성이야 !
09. 나가든지 들어오든지 마음대로 해라.
10. 너 때문에 부끄럽다.
만나면 무슨 말이든 명랑하게
먼저 말을 건네십시오.
그리고 웃으십시오.
상대방의 이름을 어떤 식으로든 불러 주십시오.
그에게 친절을 베푸십시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재미있는 것처럼
말하고 행동하십시오.
상대방에게 진정한 관심을 가지십시오.
상대방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칭찬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상대방의 장점을
늘 생각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내가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늘 신속히 하십시오.
이 모든 것에 유머와 겸손을 더 하십시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존경합니다~~~
1초 동안 할 수 있는 이 짧은 말에서
격의없는 동기애를 느끼게 합니다 !!! 야임마 ~~~~~ ㅋㅋㅋㅋ
기주니가 니넘한테 말하는거 아이가~~~ㅉㅉㅉ
중년의 나이엔 좋은 말들을 많이 써야제 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면 남을 치켜 세워 줄수있는, 좋은 접미사를 할까 하고 항상 생각하며 살아야지 ㅎㅎㅎㅎㅎ
짧으면서도 강력하게 어필할수 있는 언어들을 ㅠㅠㅠㅠㅠ
동기생 모두가 행복하고,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
좋은 말과 칭찬을 많이해서, 듣는 사람이 좋은 마음을 가지도록 합시다.
좋은 일 많이 하고, 친구들과 맥주 한잔 나눌수 있는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
이 세상에는 나쁜 사람보다도 좋은 사람이 더 많습니다.
7330하고 9988234라, 좋은 거지 머 ? ? ? ? ?
항상 기쁜마음으로 생활의 활력소를 찾아, 강과 산으로 건강 찾으려 갑시다 ㅍㅍㅍㅍㅍ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