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마음이 따스하여 대하기 편한
사람..
만날 때마다 먼저 즐거운 인사를 하는언제나 마음이 따스하여 대하기 편한
사람..
조그마한 호의에도 고맙다는 인사를 할줄 아는언제나 마음이 따스하여 대하기 편한
사람..
틈날 때마다 책을 읽는
사람..
전화를 잘못 걸고 미안하다고 사과할 줄아는
사람..
잘못 걸린 전화에도 친절한
사람..
얼굴에서 훈훈한 미소가 떠나지 않는
사람..
잘못한 걸 알면 잘못을 솔직히 시인하는
사람..
자기보다 못한 사람 앞에서도 목에 힘주지 않는
사람..
때로는 손해를 보고도 생색 내거나 소문내지 않는
사람..
늙어도 나이들어가는 모습이 깨끗한
사람..
비싼옷이 아니더라도 늘 단정한
사람..
어느 자리에서나 맡은일에 열중하는
사람..
남에게 말한 대로 자기도 그렇게 살려고 애쓰는
사람..
한 포기의 들풀~ 한 송이의 야생화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


나도 이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세상에서 만인이 꼭 필요하다고 찾고, 그 자리에 꼭 있어야 하는 그런 사람.
그런 인간으로 거듭나기를 소망합니다.
동기생들 !
중후한 나이에 후덕한 마음을 가지고 넓은 세상을 보며 삽시다.
세상은 좋은 것이 많습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하게,
매사 궁정적으로 생각하고 바르게 살다보면 후대들도 따를 겁니다.
하얀 눈밭에 함부로 다니지 말라는 말도 있지 ?
나중에는 그 길이 바로 도로가 된다내 !
무엇이든 새로이 시작 할때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해야 하는 것을 ... ....
한 생명이라도 소중하게 여기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있을 때 베풀고,
나누며,
항상 사랑하는 마음과,
범사에 감사하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좋은 글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