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 나도 안들려~~~
좋은 글 고마우이......우리 아무나 쓰나 ~~~~~제일 가깝게 느껴지는 말이지 ???????인정이 넘치는 우리 말들ㅎㅎㅎㅎㅎㅎㅎ우리가 남이가 !!!!!!!!!
어메 나도 안들려~~~
좋은 글 고마우이......
우리 아무나 쓰나 ~~~~~
제일 가깝게 느껴지는 말이지 ???????
인정이 넘치는 우리 말들ㅎㅎㅎㅎㅎㅎㅎ
우리가 남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