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년도 거의 막바지인것 같군요
이루지 못한 꿈이 있으면 내년엔 꼭 이루시고
머무는 곳이 어디든지 항상 그곳에서
기쁘고 행복한 일이 넘치길 빕니다...
전
★ 세월과 인생 ...★ - 시간 속에 사는 우리가 가고 오고 변하는 것일 뿐이다.
- 우리가 예측할 수 없는 삶을 살기 때문에 덧없는 것이다.
- 해가 바뀌면 어린 사람은 한 살 더해지지만 나이든 사람은 한 살 줄어든다
- 시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순간순간을 후회 없이 잘 살아야 한다.
- 인간의 탐욕에는 끝이 없어 아무리 많이 가져도 만족할 줄 모른다.
- 맑은가난'을 내세우는것은 탐욕을 멀리하기 위해서다.
- 가진 것이 적든 많든 덕을 닦으면서 사는것이 중요하다.
- 돈은 혼자 오지 않고 어두운 그림자를 데려오니
- 우리 모두 부자가 되기보다는 잘 사는 사람이 되어야 할 것이다.
|
|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좋은 글과 음악을 소개해줘 고마우이 ~~~~~~
가는세월, 오는세월을 누가 거슬을 수 있겠는가 ? ? ? ?
공수래 공수거 인것을 &&&&&&
시시짬짬 좋은 일 하며 살다보면 행복이 도래한다네 $$$$$
살아 가면서 베풀고 살다보면 천당갈겨 ㅎㅎㅎ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