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인의 아름다움
타인에게서
가장 좋은 점을 찾아내어
그에게 이야기해 주십시오.
우리들은 누구에나 그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타인의 칭찬 속에 자라왔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를
더욱 겸손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칭찬으로 하여,
사람은 더욱 칭찬 받을 만 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진실한 의식을 갖춘 영혼은
자신보다 훨씬 뛰어난 무엇을
발견해 낼 줄 압니다.
칭찬이란 이해입니다.
근본적으로 우리는
누구나 위대하고 훌륭합니다.
누군가를 아무리 칭찬한다 해도
지나침은 없습니다.
타인 속에 있는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을 기르십시오.
그리고, 찾아내는 대로
그에게 이야기해 줄 수 있는
힘을 기르십시오.
- 메리 해스켈 -
음악/ Satinovye Berega- DiDyulya


겸손을 미덕으로 살아 오던 우리 민족 @#$%
언제부터인가 부터는 터부시 했던 겸손함들 &&&&&
우린 남을 배려하고, 있으면 베푸는 사람으로 거둡나야 되지 안켔나 ? ? ? ? ?
즐거운 인생이란 마음 먹기 나름이지,
행복도 슬픔도 내안에 있는 것을 .......
마눌님이랑 따뜻한 차한잔 나눌 수 있는 여유 ㅎㅎㅎㅎㅎㅎ
그것이 즐거운 인생 아닐까 ? ? ? ? ?
칭찬은 그 무엇하고도 바꿀수 없는 대한한 처방이지 %%%%%
한번 뿐인 인생 좋은 해 가며 살기를 ㅎㅎㅎㅎㅎ
기준인 복 받을 겨, 좋은 일 많이 해서 ? ? ! ! ? ?
그런데... 고래가 춤을 춘다 ??
아이고.. 울산 앞 바다 난리 나겠네..
소리조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