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것 세 가지가 있습니다.
둘째는 우리 입에서 나간 말입니다.
한 번 내뱉은 말은 다시는 돌이킬 수 없습니다.
셋째는 흘러간 세월입니다.
흘러간 세월은 흐르는 물 같아서다시는
돌이킬 수 없습니다.
그런데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을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그것은 반성이라는 법정에 서서 지난 일을 돌이켜보며
"무엇을 잃었으며 또한 무엇을 얻었는가? "라고 묻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얻은 것에 감사하고 잃은 것에 대해 반성할 때 세월은 다만 흘러가는
것만이 아니라 다시 새롭게 살아갈 수 있는 게 아닐까요.


짜석 !! 이런말헐땐 멀쩡헌디 ???ㅋㅋㅋㅋ
가심에 심어두마..
바람이 불어도, 눈 비가와도 아무 걱정 없이 사는 부류도 있겠지만 ? ? ! ! ? ?
인간살이가 그리 쉬운 것만은 아니지, 부수적인 것이 많이 수반 되듯 ㅎㅎㅎㅎㅎ
항상 기쁜 생각과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한다면 좋은 이 더 많이 있겠지 ! ! ! ! !
동기생들 건강하고 남을 배려하며 사시길 바랍니다 ~~~~~
친구가 없어요. 상대방 의사기 나와 달라도 끝까지 들어 주세요. 그 말을 긍정하시고 반론을 펴세요.
좋은 글 항상 고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