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절절 다 옳은 소리이다,..,.,자식농사 제대로 잘 지어야 한다이...어릴때부터 철저하게 인성과 효교육을 시켜야 한다.제일로 좋은 것은 산교육 실행이다...내가 자식을 데리고서 몸소 실천을 해야된다이..몸에 배야된다이. 부모님 모시는 것을 밤낮으로 직접보여드리고,가까운 친지를 찾아가 뵙고, 문안인사를 1년에 두번정도를 꼭 실천하고,예의범절을 보여주어야 내가 늙으면 자식이 고대로 따르는 것이다,,,그외에도 좋은방법이 많이 있겠지만서도,,,,좋은 글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