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열두 마음(3)

감동글

인간의 열두 마음(3)

엄기준 5 47



                  인간의 열두 마음



내 소망은 단순하게 사는 일이다.

그리고 평범하게 사는 일이다.

느낌과 의지대로 자연스럽게 살고 싶다.

그 누구도, 내 삶을 대신해서 살아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나답게 살고 싶다

[오두막 편지] 에서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정용상
그래 살아야 하는데---
임우순
그려 욕심없이 살아가는것이 최고지.....
최해원
지금처럼 살면 잘사는겨 ~~~~~~~ 거시기만 쬐깨 줄이구 !!!
김현식
"나는 나답게 살고 싶다"가 맴에든다~~그랴~ 너답게 사는겨~~울답게 사는거고~~ㅎㅎㅎ
엄기준
꼬리글 감사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8,83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