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의 짧은 말에서 일생의 순간을 느낄 때가 있다.

감동글

1초의 짧은 말에서 일생의 순간을 느낄 때가 있다.

김현식 8 53
 

1초의 짧은 말에서 일생의 순간을 느낄 때가 있다.


고마워요.
이 1초의 짧은 말에서
사람의 따뜻함을 알 때가 있다.


힘내세요.
이 1초의 짧은 말에서
용기가 되살아날 때가 있다.


축하해요.
이 1초의 짧은 말에서
행복이 넘치는 때가 있다.


용서하세요.
이 1초의 짧은 말에서
 인간의 약한 모습을 볼 때가 있다.


안녕.
이 1초의 짧은 말이
일생 동안의 이별이 될 때가 있다.


1초에 기뻐하고 1초에 운다.


(좋은글 중에서 발췌함)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이진팔
현식이처럼 책을 마니 읽어라. 사람이 심지가 곧고 속 깊은 사람이 됩니다.
엄기준
2시58분에 뭐함시로 글올린고오~~~
김현식
얀마! 한번만 물어보면 되지 뭣땜시 반복혀서 묻는당가?~~~ㅉㅉㅉ
이승준
좋으신 말씀~~
임우순
좋고 아름다운 말들 참말로 좋네그려...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간단 명료하지만 남을 즐겁고 편하게 하는 말이 있었네  --- 그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십니다.
실례합니다.
감사합니다.
소망합니다.
사랑합니다.
모두 다 짧고 남을 배려하는 말들이지만 실천 하기가 쉽지도 않습니다.
남을 즐겁게하고 나도 즐거우면 좋은 세상이 될텐데 ? ! ? ! ? !
최해원
현시가 ~~~~ 형모기가 요약해서 갈카준 저 말들 ~~~~ 시방부턴 부지런히 마님께 고해 드리거라이 !!!
김현식
자슥 ! 그거이 니가 해야 할 일들 아이가 !`~~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9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