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의 짧은 말에서 일생의 순간을 느낄 때가 있다.
고마워요.이 1초의 짧은 말에서 사람의 따뜻함을 알 때가 있다.
힘내세요.이 1초의 짧은 말에서 용기가 되살아날 때가 있다.
축하해요.이 1초의 짧은 말에서행복이 넘치는 때가 있다.
용서하세요.이 1초의 짧은 말에서 인간의 약한 모습을 볼 때가 있다.
안녕.이 1초의 짧은 말이 일생 동안의 이별이 될 때가 있다.
1초에 기뻐하고 1초에 운다.(좋은글 중에서 발췌함)
간단 명료하지만 남을 즐겁고 편하게 하는 말이 있었네 --- 그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십니다.
실례합니다.
감사합니다.
소망합니다.
사랑합니다.
모두 다 짧고 남을 배려하는 말들이지만 실천 하기가 쉽지도 않습니다.
남을 즐겁게하고 나도 즐거우면 좋은 세상이 될텐데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