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슬픈이야기

감동글

너무 슬픈이야기

전병환 4 55

11202A0D49733E28CDEF4E

  첨부파일 세월이 약이겠지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형목
좋은 음악과 글 고마우이 ~~~~~
중년의 우리들 무얼하면 기쁘고 즐거울까 ??????
서로가 사랑하며, 좋은 일 많이 하며 사는 모습이 참 좋아 보이네요 ! ! ! ! !
범사에 감사하며, 항상 기쁜 일만 있기를 소원합니다 &&&&&
임우순
좋은 글이네..너무 슬프다....
엄기준
한번 불러봐야지~~~
최해원
이런노래 너무 즐기모 안된다 ~~~~~ 세월을 다스릴 나이가 되었짜나 !!!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7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