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한국이 세계1위인 것들~

감동글

~요즈음 한국이 세계1위인 것들~

김현식 7 53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 ~요즈음 한국이 세계1위인 것들~ 22419983_486x274.jpg
1 전기가 잘 들어 오는데도 세계에서 양초를 제일 많이 소비하는 나라
22419976_550x236.jpg
2 대로에서 확성기로 한달 내내 떠들어도 아무도 안잡아 가는 나라
22419978_495x303.jpg
3 경찰을 거지보다도 얕잡아 보는 나라
22419979_495x283.jpg
4 광우병은 구경도 못했으면서 제일 무서워하는 나라
22419984_450x322.jpg
5 공산국가도 아니면서 좌익이 제일 판치는 나라
22419985_450x388.jpg
6 새장같은 아파트가 폼나는 독립주택보다도 비싼 나라
22419987_486x240.jpg
7대통령 알기를 초등학교의 반장 정도로 아는 나라
  img_13_2764_19?1145458252.gifimg_13_2764_19?1145458252.gifimg_13_2764_19?1145458252.gifimg_13_2764_19?1145458252.gif
8 우리를 때려잡겠다고 무시무시한 무기를 열심히 만드는 이웃에게 있는 것 몽땅 아낌없이 퍼다 주는 나라
22419981_495x311.jpg
9 교육비는 제일 많이 쓰면서 되먹지 못한 아이들만 양산하는 나라
22419988_486x271.bmp
10 국가와 교육 이념이 다른 집단이 학교를 쥐고 흔들어도 도무지 어쩌지도 못하는 나라
22419989_480x268.jpg
11 아무리 떠들어도 눈 하나 깜짝 안하고자기 할 짓만 하고 있는 사람이 너무 많은 나라
22419990_495x285.jpg
12 자기 멋대로 뉴스를 만들어서 온 국민에게 마구 방영해도 아무 책임도 안지는 나라
22419991_495x306.jpg
13 웬만한 개인 빚은 조금만 기다리면 국민세금으로 다 탕감해 주는 나라
22419982_450x407.jpg
14 웬만한 죄는 기념일 몇 번만 기다리면 다 방면되는 나라
22419980_484x374.jpg
15 우리나라에 있는 모든 종교(천주교,개신교,불교등)의지도자라는것들이 이념 투쟁에 맞들려 左와 右로 나뉘어져 아귀다툼을 해도 신도들은 맹목적으로 끌려다니는 나라
22419986_400x363.jpg
 
미움아 - 넌 절대 안돼 빈 방이 있어도 너에게 줄 수 없어
용서야 - 나는 너를 사랑해 너에게는 방 공짜야 제일 큰방은 네가 가지렴
배려야 - 난 네가 필요해 너는 항상 나와 같이 한 방에서 자고 내 마음에 있어줘
사랑아 - 네가 할일이 참 많아 이제부터 사랑이가 씨를 잘 뿌려야 해
용서야 - 너는 물도 주고 거름도 주고 사랑이가 뿌린 씨를 잘 키워보렴
배려야 - 마음에 문은 네가 지켜라 질투 미움 시기 욕심이 오거든 얼른 잡아 골방에 가두고 혼내주어라 *******사 랑 합 니 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준영
쫌더 기디려봐~~~
조은나라 될거야~~~???
엄기준
지금도 좋은 나라여~~~
우리 홈피는 정치색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인디~~~
김현식
오해마라~~
조은 나라 되기를 바램으로~~~
최해원
하나도 안틀렸따 다 ~~ 맞따 !!
남 잘되는 꼴 을 못봐주니 ㅉㅉㅉㅉㅉ
세월 더 흘러야하나 ????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살기 좋은 나라가 되기 위한 격동기라 생각하고, 하나씩 해결해 나가야 겠지 ㅉㅉㅉㅉㅉ
이념 갈등 문제는 잘 사는 나라가 되면,
무신경이 되는 선진국들을 보면서 아마 우리나라도 ? ? ? ? ?
단단한돌이나 쇠는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깨지기 쉅지만,
물은 아무리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깨어지는 법은 없듯 ㅎㅎㅎㅎㅎ
물은 모든것에 대하여 부드럽고 연한 까닦이다 @@@@@
저 산골짜기에 흐르는 물을 보게나 &&&&&
어떤 장애물이 앞을 가로 막아도 스스로 굽히고,
적응함으로 줄기차게 흘러 드디어 바다로 가듯이 우리의 삶도 순응하며 살기를 ~~~~
인간의 무한한 위대함이 세계 문화 유산을 남기듯이,
우리도 역사의 한 페이지를 남기려고, 부단히도 노력을 하고 있지요 ? ! ? ! ? !
중년인 우리는 세월에 순응하며 만고 풍파와 인고의 고초를 많이 격으며 살았으니,
후세에겐 좋은 세상을 물려 주어야 될 것 아닌가 ㅎㅎㅎㅎㅎ
용서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이해합니다.
사랑합니다.
동기생들을 사랑합니다.
이진팔
또한 넘 좋은 말입니다.
임우순
다 맞는 말일세...왜 이리 디었노???카리스마가 강하고, 리더싶이 좋은인이  나와야 되는데,,,,,...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7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