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닮은 얼굴

감동글

내 삶을 닮은 얼굴

권영택 3 42

♡ 내 삶을 닮은 얼굴...♡

1168471980_IMG_7838.jpg 

 
혹시 가까운 곳에 거울이 있다면
한번 들여다 보세요.
그 거울 속에 들어 있는
얼굴의 표정과 빛을 살펴 보세요.


1168471980_IMG_7839.jpg 

 
내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요,
자신이 살아온 삶의 과정들을
고스란히 닮고 있습니다.
 

1168471980_IMG_7995.jpg 

 
슬픈 일이 많았다면 슬픔이 담겨 있고
고통스러운 일이 많았다면
얼굴 어딘가에 고통도 베어 있을 것입니다.

1168471980_IMG_6635.jpg 

 
고통을 이기고 난 승자의 미소가
은은히 베어나오는 얼굴이야말로
아름다운 얼굴입니다.
 

1168471980_IMG_6695.jpg 

 
평소 마음에 켠 촛불로
자신의 내면을 골고루 들여다 보며
마음을 살피는 공부를 해 온 사람은
그 얼굴이 온화하고 편안할 것입니다.


1168471980_IMG_6479.jpg 

 
그러나 그 빛을 밖으로 향해
타인에 대한 옳고 그름만을 가려 왔다면
그 얼굴엔 결코 평화나 기쁨이
조금도 담겨 있지 않을 것입니다.


1168471980_IMG_6455.jpg 

 
그 공부를 하는 데는
많은 준비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울 하나와 초 한 자루면 됩니다.


1168471980_IMG_6198.jpg 

 
쉴 새 없이 열심히 밖으로 뛰어다닌
당신을 불러들여
오랜 만남을 통해 대화를 해 보세요.


1168471980_IMG_5202.jpg 

 
그리고 당신의 얼굴빛과 표정이
평화로워지고 맑아지는 변화를
눈으로 확인하시기를 빕니다.


1168471980_IMG_5188.jpg 


당신의 표정이 평화롭고 환하기를 원하며...
 
 
- 좋은 글 중에서 -
4005884_404x100.gif
pcp_download.php?fhandle=NHZoUzBAZnM3LnBsYW5ldC5kYXVtLm5ldDovMTA4MDQ5MTkvMi8yOTUuZ2lm&filename=1.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내 마음의 거울이 제일로 좋지...항시 거울 처럼 숨김이 없는 삶의 요소가 최고지....좋은 글 감사....
김형목
좋은 꽃과 글,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복 많이 받을 겨 &&&&&
심상이 불여 안상이라 했거늘 @@@@@
그 사람의 심상이 불편하면, 바로 얼굴 표정에 나타난다는 것이야 ㅉㅉㅉㅉㅉ
그래서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라 하지요 ? ? ? ? ?
동기생 모두 다 함께 은혜로운 인연이 되었으면 하네 ㅋㅋㅋㅋ
우리의 삶의 목표는 풍부하게 소유하는 것이 아니고,
풍부하게 존재하며 사는 것을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오릅르고,
좋은 글을 쓰면 쓸수록 그 만큼 더 좋은 글이 나오듯이 ㅊㅊㅊㅊㅊ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한 동기생들의  모습이 그립습니다.
엄기준
감사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69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