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조금 기달리면 뜬다)

감동글

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조금 기달리면 뜬다)

엄기준 6 68

                           Pedro and Blanca / Dana Dragomir     


Winter%20Wetlands.Mt.Blanca.Alamosa%20County.Nov.05.Scenic.VanTruan.jpg



                                            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 


                                           그리우면 그립다고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불가능 속에서도
                                           한줄기 빛을 보기 위해
                                           애쓰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을 위해
                                           호탕하게 웃어 줄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자기 부모형제를
                                           끔찍이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바쁜 가운데서도
                                           여유를 누릴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기 자신을 지킬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노래를 썩 잘하지 못해도
                                           즐겁게 부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린아이와 노인들께
                                           좋은 말벗이 될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책을 가까이 하여
                                           이해의 폭이 넓은 사람이 좋고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잘 먹는 사람이 좋고
                                           철 따라 자연을 벗삼아
                                           여행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손수 따뜻한 커피 한 잔을
                                           탈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하루 일을 시작하기 앞서
                                           기도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지켜 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때에 맞는 적절한 말 한마디로
                                           마음을 녹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외모보다는
                                           마음을 읽을 줄 아는
                                           눈을 가진 사람이 좋고
                                           친구의 잘못을
                                           충고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적극적인 삶을
                                           살아갈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자신의 잘못을
                                           시인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용서를 구하고
                                           용서할 줄 아는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고
                                           새벽공기를 좋아해
                                           일찍 눈을 뜨는 사람이 좋고...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사람이 좋고
                                           춥다고 솔직하게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족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다.

                                           또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이 좋다.

                                                               좋은 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사람이 좋더라~~~
유재황
이렇게  좋은글 올려주는 엄 기준 동기도 좋더라~~~,  또  15기 모든 동기들도.....
임우순
주관이 뚜렷한 사람이 좋다는 말이군....좋은  글과 음악 감사.....
이명희15D
기준 같은 사람이 좋더라..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인 복 많이 받을 겨 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있구만 ! ! ! !
조급한 생활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사노라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고래도 칭찬을 하면 춤추는 시대인데 하물며 인간은 ㅉㅉㅉㅉㅉ
좋은 일 많이 하고 베풀며 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 나기를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 오르듯이,
좋은 일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일 할 곳이 생기지 ! ! ! ! !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생활속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듯 ㅋㅋㅋㅋㅋ
한번뿐인 인생, 후회되지 않게 살아야지 않겠나 ? ? ? ?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쁜 마음과 즐거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고, 몸도 챙겨가며 삽시다 &&&&
세상을 비빔밥처럼 어울려 지내자구 ㅍㅎㅍㅎㅍㅎ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인 복 많이 받을 겨 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있구만 ! ! ! !
조급한 생활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사노라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고래도 칭찬을 하면 춤추는 시대인데 하물며 인간은 ㅉㅉㅉㅉㅉ
좋은 일 많이 하고 베풀며 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 나기를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 오르듯이,
좋은 일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일 할 곳이 생기지 ! ! ! ! !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생활속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듯 ㅋㅋㅋㅋㅋ
한번뿐인 인생, 후회되지 않게 살아야지 않겠나 ? ? ? ?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쁜 마음과 즐거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고, 몸도 챙겨가며 삽시다 &&&&
세상을 비빔밥처럼 어울려 지내자구 ㅍㅎㅍㅎㅍㅎ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15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