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人間關係

감동글

아름다운 人間關係

김수영 6 46


◈ 아름다운 인간 관계 ◈

1148EF0F49C5E57276ADC2 

 
대화의 성공하는 비결은
75%를 들어주는 것입니다
 
항상 우리가 대화를 실패하는 이유는
자신이 75%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래야만 설득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오늘은 시간을 내서
애인이나 배우자의 수다를
한 시간만 진지하게 들어주세요
 
상대방은
당신이 말을 들어주고
맞장구쳐주는 것에
감격하고 행복해할 것입니다
 
하루에 한 시간만
아니면 30분만이라도
상대가 수다를 떨게 하십시오
 
아니면 같이 수다를 나누세요
연세가 드실수록
부부가 수다를 나누시는 게 더 좋습니다
 
밖에서 수다를 나눌 시간 및 필요성이 줄어들고
애들에게 잔소리도 줄어들며
가정도 사랑으로 넘치게 될 것입니다
 
 
... "자기의 말은 1분만 하고
상대방의 말은 2분 동안 들어주고
3분 동안은 상대방의 말에 맞장구쳐 준다."
 
* 카네기 인간관계론 * 에서, 처럼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해원
그랬으면 얼마나 화기애애하고 좋으련만 ~~~~~~~
목소리 크고 성질 더러운넘들이 지껄일땐 무조껀 가만히 있어야혀 ㅉㅉㅉㅉ
박수 안치고 딴짓꺼리 했따간 바로 중느다 주거 ~~~~~~~~~~~~~~~~~~ㅋㅋㅋㅋ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인간 관계라  ------ 어렵고도 쉬운것을 ! ㅎ ! ㅎ  !  ㅎ ! ㅎ
침묵은 금이라는 시대는 가고, 자기 PR 시대라고들 하네 ㅎㅍㅎㅍㅎㅍㅎㅍ
마음의 귀를 열고 황금과 물질 만능시대에,
요즘 우리 중년의 삶은 어디에 중심을 두고 살아 가야 하나용 ? ? ? ?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해합니다.
소망합니다.
세상은 주고 받는 것이지만, 받은 다음에 주려고 하면 기다리는 사람은 없음을 ~~~~~
사랑의 눈으로 세상을 보노라면 좋은 걸 발견도 하지 @#$%
우리 세상은 배려와 베품이 있어 기쁘기도, 즐겁기도 하지 ㅋㅊㅋㅊㅋㅊ
살다보면 마음편하고, 부담없는 그런 인간들이 좋듯 ㅋㅋㅋㅋㅋ
한잔 술에 세상의 모든 시름을 이야기하고,  취하는 것을 @@@@@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즐겁고 재미있게 살아가기를 ~~~~~~
엄기준
감사합니다~~~
윤윤병
좋은말씀.
전병환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정용상
귀를 넓히고 입을 좁히고--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26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