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아세상에!나 벌거벗고 왔노라그대를 만나기위해실오라기 하나 걸치지않고왔노라그대와 순수를 나누기위해세상아!나이제 한겹씩걸치고 사노라그부끄러움가리고 순수함이 왜곡됨을 감추기위해또다시 벌거벗기엔 이미 너무 세상이 나에게 많은 때를 묻혀 놨네...세상을 !모두가 흠모하며살아봄이 좋았노라고 할때까지 만들자찌든때벗기고 순수를 찿아서... ---松亭---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병환이 복 많이 받게나 ㅃㄸㄲㅆ ㅉ
진정한 친구를 알려거든 싸우나를 가서 서로 몸을 씻어보라 @#$%&
세상을 사랑스런 눈으로 보면 모든 사물이 다 예뻐 보이는 것을 ㅠㅠㅠㅠㅠ
불행과 행복도 다 내 마음안에 있는것처럼 ---- 마음먹기에 달려있거늘 ㅋㅋㅋㅋㅋ
우리는 삶의 목표를 위해 지금까지는 앞만보고 달렸지만,
이젠 쉬어가며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들 ㅎㅎㅎㅎㅎ
베풀며, 배려하는 자세로 살고자 노력하는 하게들 &&&&&
살아있는 동안 얼마나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는가도 추억의 장이 되지 @@@@@
칭찬을 많이 합시다.
사랑을 많이 합시다.
노력을 많이 합시다.
배려를 많이 합시다.
좋은 일도 많이 합시다.
우리가 열심히 사는 것엔 익숙하지만, 적당히 노는 데는 미숙하지 ㅠㅠㅠㅠㅠ
무한한 꿈을 가지고 살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편한한 사람이 좋듯 ㅎㅎㅎㅎㅎ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건강들 잘 보존하며 사시길 바라네 ㅊㅎㅊㅎㅊㅎ
병환이 복 많이 받게나 ㅃㄸㄲㅆ ㅉ
진정한 친구를 알려거든 싸우나를 가서 서로 몸을 씻어보라 @#$%&
세상을 사랑스런 눈으로 보면 모든 사물이 다 예뻐 보이는 것을 ㅠㅠㅠㅠㅠ
불행과 행복도 다 내 마음안에 있는것처럼 ---- 마음먹기에 달려있거늘 ㅋㅋㅋㅋㅋ
우리는 삶의 목표를 위해 지금까지는 앞만보고 달렸지만,
이젠 쉬어가며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들 ㅎㅎㅎㅎㅎ
베풀며, 배려하는 자세로 살고자 노력하는 하게들 &&&&&
살아있는 동안 얼마나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는가도 추억의 장이 되지 @@@@@
칭찬을 많이 합시다.
사랑을 많이 합시다.
노력을 많이 합시다.
배려를 많이 합시다.
좋은 일도 많이 합시다.
우리가 열심히 사는 것엔 익숙하지만, 적당히 노는 데는 미숙하지 ㅠㅠㅠㅠㅠ
무한한 꿈을 가지고 살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편한한 사람이 좋듯 ㅎㅎㅎㅎㅎ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건강들 잘 보존하며 사시길 바라네 ㅊㅎㅊㅎㅊ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