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내안에 행복있었네...
세상에옴이 행복이었고
살아 숨쉼이 행복이었네
얼큰하게 취하여 흥얼거리며
세파를잊고 보낸시간이 행복였엇네
살아 숨쉬며 눈이즐겁고 귀가즐겁고
흥얼거리는입이 즐거우니 어찌행복이아니겠는가
긍정의눈으로 보고 귀로듣고 머리로생각하여
마음에새기며 사니 행복이 아니겠는가
세는 돈냄새에 행복이 풍성하였고
그쓰는맛으로 행복을 느끼니 이모두가 행복이아니겠는가
그래도 행복은 건강함에서 비롯되는것이요
늘좋은생각으로 행복을 품으며 ...
그러니 내안의 행복을 마음껏 누리며 나누니
어찌 내안에 행복있지않겠는가
--- 松亭---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조은글 고마붜~~~~~~~~
병환이 복 많이 받게나 @#%&$
삶이란 ? 한조각 구름이 일어 남이오.
죽음이란 ? 한조각 구름이 스러짐이다.
구름은 본시 실체가 없는 것.
죽고,
살고,
오고감이 모두 그와 같도다.
항상 겸손함을 몸에 베이고, 실천하며 사는 것이 좋아 보인다네 ㅋㅋㅋㅋㅋ
있을 때 베풀고, 나눔의 실천함이 세상 사는 참 맛이 아닐까 ? ? ? ? ?
남을 배려하고, 모든일을 낮은 자세로 임 한다면 세상 참 좋겠네 ! ! ! ! !
세상은 남의 배려와 봉사로 인류 역사가 발전하며 인생도 있는 것을 ㅋㅌㅊㅍㅎ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소망합니다.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일에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삽시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