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양빛

감동글

석양빛

임우순 3 38

Comments

엄기준
왠지 쓸쓸하다~~~
최해원
그러치 ~~~~~ 나두 !!
김형목
좋은 그림과 글 고마우이 ~~~~~
일출과 석양의 일몰들을 많들 찍습니다.
왜냐면 서로 명암이 엇갈리는 시간이기에ㅍㅍㅍㅍㅍ
우리의 황혼도 석양의 노을처럼 멋지게 살아야 할텐데 !
우리는 ~~~~
나이를 막론하고 생각에 따라,
젊어 질수도 있고, 노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나이는 먹었어도 젊게 삽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70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