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를 탑시다.

감동글

자전거를 탑시다.

김일현 4 69

752235024_920ac05f_kathy-ireland-bicycle.jpg
일오굴렁쇠회모임 <화,목요일 한강반포지구 남단 무지개목포공연장에서 저녁8시 모입니다) 관심가져주세요. 또한 건강을 위하여 많이 참여 하세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좋은 운동인 자전거타기가 매우 좋소이다....좋은 정보 매우 감사합니다.....
유재황
그냥 시간되시는 동기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얼굴보고, ㅅ시원한 밤 공기도  좋습니다.....
엄기준
좋다~~~
김현식
남는 자전거 있음 하나 보내주라`~~~
State
  • 전체 방문자 345,92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