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이 복 많이 받게나 @#&%$
어떤 일이든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며,
남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이,
더욱 빛을 발하는 것처럼 열심히 살드라고 ㅊㅍㅊㅍㅊㅍ
우리 삶은 계속 쉬지 않고,
걸어가는 것이 아니고,
걷다가 잠시 쉬고,
또 다시 걷기를 반복하는,
파란불과 빨강불의 조화도 이루워지듯,
쉬어가며, 인생을 즐기며 살기를 바랍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심는 대로 거두리라.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하루하루를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며 살기를 ~~~~~
기준이 복 많이 받게나 @#&%$
어떤 일이든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며,
남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이,
더욱 빛을 발하는 것처럼 열심히 살드라고 ㅊㅍㅊㅍㅊㅍ
우리 삶은 계속 쉬지 않고,
걸어가는 것이 아니고,
걷다가 잠시 쉬고,
또 다시 걷기를 반복하는,
파란불과 빨강불의 조화도 이루워지듯,
쉬어가며, 인생을 즐기며 살기를 바랍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심는 대로 거두리라.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하루하루를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며 살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