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행복하세요 *♡*

오늘은 좋은 일이 생길거예요,,! ! !
오늘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거예요,,! ! !
오늘은 마음 흐뭇한 말을 듣게 될거에요,,,! ! !
오늘은 웃음 가득한 말을 하게 될거예요,,,,,,,,,,,,! ! !
오늘은 어느 자리에 머물더라도 행운만 가득하실 거예요,! ! !
하하 동기님들! 오늘은 정말 행복 할거예요...,,! ! !
이케 좋은날~
기쁨은 +더하고
슬픔은 - 빼고
사랑은 x 곱해서
삶을 함께 ÷나누며
행복이 넘치는 소중한 오늘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세종대왕님께서 많은 분들이 요즘 마니마니들 힘들게 사신다꼬 기운 내라시며~~~ 이렇게 메세지를 보내오셨네용..^^



힘들어도 열심히 사시라꼬~~~ 그러면 부자 될꺼라고~~~
그러니 우리 힘들어도 조금만 더 참고 내일을 위해
열심히 살아봅시다 용~~헤헤 
살다보면 언젠가는 억수로 좋은 날 있을테니까요~

그러니깐요.... 겁나게 열심히 살아 보자구용~ㅎㅎㅎ
 jQuery1243806961187="142"> |
그라믄.. 별이 몇 갠고?
세개 정도는 되야, 누구하고 맞장뜰 수 있을텐디..
그리 멀지 않은곳이니 함 봄세~~`울산 15군단 매월 15일이면 모임임세 함 들러 주시게나~~
도로도 새로 생겨서 30분이면 오는디~~~연락 주시면 내 픽업 하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