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님덜!~~

감동글

동기님덜!~~

김현식 10 81

*♡* 행복하세요 *♡*





오늘은 좋은 일이 생길거예요,,! ! !

오늘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거예요,,! ! !

오늘은 마음 흐뭇한 말을 듣게 될거에요,,,! ! !

오늘은 웃음 가득한 말을 하게 될거예요,,,,,,,,,,,,! ! !

오늘은 어느 자리에 머물더라도 행운만 가득하실 거예요,! ! ! 

하하 동기님들!
오늘은 정말 행복 할거예요...,,! ! !


이케 좋은날~

기쁨은 +더하고

슬픔은 - 빼고

사랑은 x 곱해서

삶을 함께 ÷나누며

행복이 넘치는
소중한 오늘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세종대왕님께서
많은 분들이 요즘 마니마니들
힘들게 사신다꼬 기운 내라시며~~~
이렇게 메세지를 보내오셨네용..^^






힘들어도 열심히 사시라꼬~~~
그러면 부자 될꺼라고~~~

그러니 우리 힘들어도
조금만 더 참고 내일을 위해

열심히 살아봅시다 용~~헤헤


살다보면 언젠가는
억수로 좋은 날 있을테니까요~





그러니깐요....
겁나게 열심히 살아 보자구용~ㅎㅎㅎ



jQuery1243806961187="142">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오늘도 좋은 하루가...즐겁고 재미있는 하루가...살맛나는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좋은 글  매우 감사혀........
진동식
사내는 힘쓸곳은 한곳뿐 힘~~~~~내 !!!
엄기준
열시미 살자~~~
이진팔
고맙소
권오찬
김현식 장군! 늘 동기들을 위해 좋은글, 가슴 메이는글, 나를 부끄럽게 하는글,  지난삶을 되돌아보게 하는글, 눈물빼는글, 그리고 웃기는글 등등 퍼다나르느라 정말 수고가많으시오! 고맙소! 언젠가 대면하게 되는날 특별히 술한잔 권해 올리리다.
이승준
아.. 현시기도 벌써 장군이 됐나?
그라믄.. 별이 몇 갠고?
세개 정도는 되야, 누구하고 맞장뜰 수 있을텐디..
김현식
니도 장군아이가~~원래 장군 못달고 예편한 아그덜끼리 부르는 용어니께 넘 궁금하게 생각 말게~`ㅋㅋㅋ 감히 언넘과 맞장을 뜨겠노~~괜히 싸움장 만들지 말거래이~~~~ㅋㅋㅋ
김현식
권교수의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소~~고맙구려~~
그리 멀지 않은곳이니 함 봄세~~`울산 15군단 매월 15일이면 모임임세 함 들러 주시게나~~
도로도 새로 생겨서 30분이면 오는디~~~연락 주시면 내 픽업 하리다~~~~~~
유재황
그려!  욕심부리지 말고  열심히 살아야지,  이만하면 됬지하면서.....
김수영
그래 현식아! 항상 행복하게 살그레이~
State
  • 전체 방문자 345,92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