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아 사람아
바람과 사람
누가 더 모질까
단연 바람일 거야
아니야 사람이야
푸른 나무 벌거벗겨
가지마다 고드름 매달아
실컷 바라보며 즐기다 싫증 나면
북풍한설 칼바람으로
꽁꽁 얼리는 겨울바람
참으로 차갑고 매섭다
세상 탐욕에 눈멀어
강도 강간 살인 납치 방화 서슴지 않는
인간 탈을 잘못 쓴 사람들
바람보다 더 모질고 매섭구나
에라 더러운 인간들
밝은 세상 두 번 더럽히지 못하도록
시커먼 양심 하얗게 칠해
순한 양으로 만들어야지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사랑 ~~~~~~ 아무리 강조해도 ~~~~~ 그만큼 어렵다는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