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아 사람아

감동글

바람아 사람아

임우순 2 26

003146.jpg
 

바람아 사람아

바람과 사람 누가 더 모질까 단연 바람일 거야 아니야 사람이야 푸른 나무 벌거벗겨 가지마다 고드름 매달아 실컷 바라보며 즐기다 싫증 나면 북풍한설 칼바람으로 꽁꽁 얼리는 겨울바람 참으로 차갑고 매섭다 세상 탐욕에 눈멀어 강도 강간 살인 납치 방화 서슴지 않는 인간 탈을 잘못 쓴 사람들 바람보다 더 모질고 매섭구나 에라 더러운 인간들 밝은 세상 두 번 더럽히지 못하도록 시커먼 양심 하얗게 칠해 순한 양으로 만들어야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감사합니다~~~
최해원
왠 사랑 타령이 끝이질 않노 ??
사랑 ~~~~~~ 아무리 강조해도 ~~~~~ 그만큼 어렵다는게지 !!
State
  • 전체 방문자 346,00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