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그려..편안 할때야 한마음이지...포수가 그놈들중 한놈만 쏴보라 ?
총 맞고 떨어 지는놈이나 요행이 총안맞고 있는 놈이나...한마음이 되는가 ?
시중에 떠도는 시리즈 가만이 생각 혀버..
허지만 우리는 기준이를 중심으로 한마음이 되야것제...그~~려
날씨가 쌀쌀 하구먼 건강 조심하고 속 버리세 작작 하거라..
좋은 그림과 글 고마우이 ~~~~~
모든이에게 사랑을 표현하며 삽시다.
어떤 일이든 정직하고 성실하게 합시다.
지금하고 있는 일을 잠깐 멈추고,
나는 과연 이 세상을 살면서,
무슨 목적을 가지고 사는지,
한번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태해진 지성과 길들여진 습관을 조금씩 버리고,
중년의 너그러움으로 보며,
참다운 지혜를 십분 발휘하며,
넓은 아량과 큰 욕심없는 삶을 산다면,
그것이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한다.
있으면 베푸고, 나누며 사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마음이 될껴 어쩌가나
총 맞고 떨어 지는놈이나 요행이 총안맞고 있는 놈이나...한마음이 되는가 ?
시중에 떠도는 시리즈 가만이 생각 혀버..
허지만 우리는 기준이를 중심으로 한마음이 되야것제...그~~려
날씨가 쌀쌀 하구먼 건강 조심하고 속 버리세 작작 하거라..
모든이에게 사랑을 표현하며 삽시다.
어떤 일이든 정직하고 성실하게 합시다.
지금하고 있는 일을 잠깐 멈추고,
나는 과연 이 세상을 살면서,
무슨 목적을 가지고 사는지,
한번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태해진 지성과 길들여진 습관을 조금씩 버리고,
중년의 너그러움으로 보며,
참다운 지혜를 십분 발휘하며,
넓은 아량과 큰 욕심없는 삶을 산다면,
그것이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한다.
있으면 베푸고, 나누며 사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