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감동글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김현식 9 68

 ◈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

누군가와 함께라면
갈 길이 아무리 멀어도 갈 수 있습니다.

눈이 오고 바람 불고
날이 어두워도 갈 수 있습니다.

바람 부는 들판도
지날 수 있고 위험한 강도 건널 수 있으며,
높은 산도 넘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라면 갈 수 있습니다.

나 혼자가 아니고
누군가와 함께라면 손 내밀어 건져 주고,
몸으로 막아 주고,마음으로 사랑하면
나의 갈 길 끝까지 잘 갈수 있습니다.

이 세상은 혼자 살기에는 너무나 힘든 곳입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사랑해야 합니다.
단 한 사람의 손이라도 잡아야 합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믿어야 하며
단 한사람에게라도 나의 모든것을 보여 줄 수 있어야 합니다.

동행의 기쁨이 있습니다.
동행의 위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누군가의 동행에 감사하면서 눈을 감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험난한 인생길 누군가와 손잡고 걸어갑시다.
우리의 위험한 날들도 서로 손잡고 건너 갑시다.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서로 도와주고, 서로 도움을 받고서,, 상부상조하면서 살아가야지 그래야 사람 사는 맛이 나지.......
최해원
에이원 거시기 없어도 내손 자벌끼가 ?ㅋㅋㅋㅋ
김현식
백길로 차 버릴 거다 와!~~~~~ㅋㅋㅋ
전병환
남의손을 씻다보면 내손도 씻기듯이....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이진팔
참 존 말이다.
엄기준
그손 참 따뜻하다~~~
송재용
늘 함께 가자 현식아! 鯨肉 고맙고 잘 먹었다. 어제와 오늘 몸도 힘들었지만 여러가지 꼬인 일이 많아 모레 답례품 보낼께!....건승을....
정용상
연합!  합심--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누군가와 함께라면 같이 걷는 것도,
차 한잔 마시는 것도,
같이 찜방에 가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좋아합니다.
사모합니다.
소원합니다.
동기생들 나눔이 있어 좋고,
베푸는 삶이 있어 아름답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35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