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왕년에는....
이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
‘나에게도 기회가 올 거야’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 역시 적지 않습니다.
과거를 되돌아보고,
미래를 꿈꾸는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문제는 그런 생각에만 매달려 오늘을 소홀히 하는 행동입니다.
진정한 행복은 지금 지니고 있는 것,
지금 하는 일,
지금 함께하는 사람들에 깃들어 있습니다.
어제는 부도난 수표이고,
내일은 기약없는 약속어음이며,
오늘만이 당장 쓸 수 있는 현금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웃으며, 사는것이 인생의 최고 낙이거늘 마음껏 웃으며 삽시다.
지혜롭게 살고, 항상 즐거움을 생각하며 살더라고 ㅋㅋㅋㅋㅋ
웃을 일이 없으면 억지라도 웃어보아라 ㅠㅠㅠㅠㅠ
젊음이 어디 그냥 얻어 지더냐 ? ? ? ? ?
세상만사 새옹지마라 생각하며 베풀며 삽시다 ㅎㅎㅎㅎㅎ
시간이 약인 게야 ! ! ! ! ! !
중년인 우리는 반 봉사, 반 벙어리로 살아야 편하다네 @#$%&
항상 기뻐하며 범사에 감사하며 봉사하며 삽시다.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모든이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