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딸에게 보내는 멧세지

감동글

아들 딸에게 보내는 멧세지

전병환 5 107

 

 18483E124A6EE12233E266
 

얘들아 !

 

이런말 해도되는지 모르겠지만...

효도란 나중에 돈많이 벌어서 하는게 아니란다

돈벌어 효도하려고 하면 늦는다

평상시에 안부전화 자주하고 가끔

얼굴한번 보여주면서 짧은 대화 나누는게 효도니라 

이게 옳은말인지 몰라도

사랑과 삶은

너희가 처음만났을때

첫눈에 반했을때의 마음으로

평생을 살면 되는거다

사람이 사노라면

좋은일과 궂은일이 반반이니라

궂은일일지라도 생각을 조금바꾸면

덜궂은일이 될터이니

항시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살아라

열명의 친구보다 일명의 적이

네인생에 영향을 끼치니

단한명의 적이라도 너그러움으로

감싸고 포용하고 용서하며 살라

어렵긴하나 용서로서 확실하게 보복하여

사랑을 완성하라

자신감을 갖고 살아라

교만하지말고 겸손하게 살면

삶에득이되니 항상

있다고 교만치말고 없다고 포기하지말고

노력하라

윗사람을 섬기고 아랫사람은

사랑으로 대하라

부모는 너희를위해 늘기도한다

두손모아


사랑이여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다 맞는 말이구나....마음을 편하게 해주거라이....그것이 참된 효 라고 볼 수 있다....좋은 글, 음악 고마워.......
최해원
아 ~~~~~ 사랑은 한줄기 바람 인것을 아 ~~~~~~ 까맣게 잊으려해도 ~~~ 왜 나는 너를 잊지 못 ~~ 하 ~~ 나 
오내사랑 ~~~~~~~ 오내사랑 ~~~ 영원토록 ~~ 못잊어 ~~~~~~ 못 ~~~ 잊 ~~~~ 어 ~~~~~~~~~~~~~
글 내용도 마음에 쏙 ~~~~~ 와닿고 유심초의 "사랑이여 ~~" 멜로디가 주긴다 ~~~~~~~~
송재용
좋은 글과 음악 늘 감사!....
엄기준
애들아 사랑한다~~~
이승준
새 출발하는 젊은 신랑 신부들에게 들려주면 좋겠네요..
아울러..
우리 스스로에게도 한 번 쯤 비춰보면 좋을 듯 싶은, 참으로~ 귀한 글이네요..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91 감동글 한국남자에 드리는 글 (15기 기독장교회 총무 남봉균 동기가 올린글 펌) 댓글7 정재화 03.12 45
90 좋은글 위대한 사랑 댓글2 임우순 03.12 32
89 좋은글 이 그리움의 끝은 댓글2 임우순 03.12 25
88 좋은글 어머니! 그리워요 댓글3 임우순 03.11 31
87 좋은글 봄은 신의 물방울 댓글2 임우순 03.11 26
86 기타 멋있는 말이라 소개하네 댓글3 남승희 03.11 44
85 좋은글 눈보라에 삭풍을 맞으며 1567미터 태백산 천제단을 오르다 댓글4 남승희 03.11 27
84 감동글 부산에서 강원도로 이사간 사람의 일기(펌) 댓글3 임우순 03.10 35
83 좋은글 당신이 넘 ~좋은 이유 댓글4 임우순 03.10 36
82 좋은글 사랑의 향기 댓글4 임우순 03.10 22
81 좋은글 봄이 오는 길목에서...... 댓글3 현중재 03.08 43
80 감동글 친구 댓글7 엄기준 03.07 48
79 좋은글 살다 보니 마음편한 사람이 좋다 댓글4 임우순 03.07 32
78 좋은글 함께 할 줄 아는 사람 댓글3 임우순 03.07 25
77 감동글 어머니로부터의 전화 댓글8 남승희 03.06 51
76 기타 정재화 동기의 부름을 받아 인사드립니다 댓글9 남승희 03.06 39
75 좋은글 세월아 천천히 같이 가자 댓글6 현중재 03.06 45
74 감동글 아내에게 댓글7 정재화 03.06 44
73 좋은글 사랑하고픈 날 댓글2 임우순 03.06 23
72 좋은글 꽃술에 머문 사랑 댓글2 임우순 03.05 25
State
  • 전체 방문자 346,01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