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복 많이 받을 겨 ㅠㅠㅠㅠㅠ
우리가 세상에 태어났음을 원망 말고,
세상을 헛되게 살았음을 한탄하라.
네가 나를 용서하는 마음으로 타인을 용서하고,
나를 다독거리는 마음으로 타인을 다독거려라.
멀리 있다 해서 잊어버리지 말고,
가까이 있다 해서 소홀하지 말라.
보내는 사람 야박하게 하지 말고,
떠나는 사람 뒤끝을 흐리지 말라 .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남 일에 간섭하지 말고, 현세에 현혹하지 말라.
좀 있다고,
좀 안다고,
거들먹 거리는 것을 삼가하며 살기를 소원합니다.
이 땅에 태어났음을 축복으로 알고,
하는 일을 즐거운 마음으로 하면 행복인 것을 ~~~~~~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하는 마음으로 살기를 바랍니다.
달 달~ 외워야겠네~~
영택이 복 많이 받을 겨 ㅠㅠㅠㅠㅠ
우리가 세상에 태어났음을 원망 말고,
세상을 헛되게 살았음을 한탄하라.
네가 나를 용서하는 마음으로 타인을 용서하고,
나를 다독거리는 마음으로 타인을 다독거려라.
멀리 있다 해서 잊어버리지 말고,
가까이 있다 해서 소홀하지 말라.
보내는 사람 야박하게 하지 말고,
떠나는 사람 뒤끝을 흐리지 말라 .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남 일에 간섭하지 말고, 현세에 현혹하지 말라.
좀 있다고,
좀 안다고,
거들먹 거리는 것을 삼가하며 살기를 소원합니다.
이 땅에 태어났음을 축복으로 알고,
하는 일을 즐거운 마음으로 하면 행복인 것을 ~~~~~~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하는 마음으로 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