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가는길 마음이 가는길
몸이 가는 길이 있고
마음이 가는 길이 있습니다
몸이 가는 길은 걸을수록 지치지만
마음이 가는 길은 멈출 때 지칩니다
몸이 가는 길은 앞으로만 나 있지만
마음이 가는 길은 돌아가는 길도 있습니다
몸이 가는 길은 비가 오면 젖지만
마음이 가는 길은 비가 오면 더 깨끗해집니다
몸이 가는 길은 바람이 불면 흔들리지만
마음이 가는 길은 바람이 불면 사랑합니다
오늘은
몸보다 마음이 먼저 길을 나섭니다
아~~아~~
수은등/장윤정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마음이 가는대로 몸이 갈 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
몸 따로, 마음따로 인데, 어찌 같이 가겠는가?
술잔이 여러 순배 돌수록 몸이 그만큼 망가지지 ㅋㅋㅋㅋㅋ
몸이 가는 길은 바람이 불면 흔들리지만, 마음이 가는 길은 바람이 불면 사랑입니다.
항상, 자신이 선택한 일은 즐겁게 하라.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는것이 후회없는 삶이 되겠지 ! ! ! ! !
말은 반드시 지켜야 하고, 실행한 것은 반드시 결과 있어야 겠지 @#$%&
항상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심히 창대하리라, 꾸준히 노력하는자는 앞이 보일 것이다.
사랑안에서 서로 귀히 여기며, 서로 화목하라 ㅋㅌㅊㅍㅎ
새로운 삶이 되도록 노력합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은혜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동기생들 항상 마음만은 젊지만, 몸은 항상 젊지 않습니다.
중년의 삶이 행복의 길로, 인도 되도록 다 같이 노력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