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아무리 어려웠고 괴롭던 일들도
몇 년이 지난 후에
돌이켜 보면 얼마나
어리석게 느껴지는지 모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다 지나가고 맙니다.
고통도, 환난도,좌절도, 실패도,
적대감도,분노도, 노여움도, 불만도, 가난도.
웃으면서 세상을 보면
다 우습게 보입니다.
그래서 웃고 사는 한
결코 가난해지지 않습니다.
백번의 신음소리 보다는
한번의 웃음소리가 갖는 비밀을
빨리 터득한 사람이
그 인생을 복되게 삽니다.
연약한 사람에겐
언제나 슬픔만 있고,
위대한 사람에겐 언제나
소망의 웃음만 있습니다.
더 잘 웃는 것이
더 잘 사는 길입니다.
더 잘 웃는 것이
더 잘 믿는 것입니다.
더 잘 웃는 것이
더 큰 복을 받는 비결입니다.
우리의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을 때
우리는 부유해 집니다.
오늘도 웃음으로 시작하여
웃음으로 감사하는 날이 됩시다.


우순이는 좋은 일 자주 하니 복 많이 받을 겨 ! ? ! ? ! ?
소문만복래라, 많이 웃으면 복이 들어 온데 %%%%%
남을 많이 배려하고, 남에게 많이 베풀며 살기를 소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동기생 모두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