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음미하는 여행이다

감동글

인생은 음미하는 여행이다

권영택 7 81

 

15736D0D4A9A8743650075

 



 

 

인생은 음미하는 여행이다  

 
과거나 미래에 집착해 당신의 삶이

손가락 사이로 빠져 나가게 하지 말라


당신의 삶이 하루에 한 번인 것처럼
인생의 모든 날들은 한 번 살게 되는것이다


아직 줄 수 있는 것이 남아 있다면
결코 포기 하지 말라

 

당신이 노력을 멈추지 않는 한
아무 것도 진정으로 끝난 것은 없으니까...


당신이 완전하지 못하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두려워 말라
우리들을 구속하는 것이 바로 이 덧없는 두려움이다

위험에 부딪히기를 두려워 말라
용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로 삼으라


찾을 수 없다고 말함으로서 당신의 인생에서
사랑의 문을 닫지 말아라


사랑을 얻는 가장 빠른 길은 주는 것이고
사랑을 잃는 가장 빠른 길은
사랑을 너무 꽉 쥐고 놓지 않는 것이고


사랑을 유지하는 최선의 길은
그 사랑에 날개를 달아주는 것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바쁘게 삶을 살지 말아라


사람이 가장 필요로 하는 감정은
다른 이들이 그 사람에게 고맙다고 느끼는 것이다


시간이나 말을 함부러 사용하지 말아라
둘 다 다시는 주워 담을 수 없다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그 길을 한걸음 한걸음 음미하는 여행이다




- 좋은글 중에서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감사합니다~~~
이계인
구구절절.....지당하신 말씀....가슴에 새김.
김수영
갚이 명심 하겠나이다.
최해원
좋은글 잘새겨 유익하게 삼켜야제 ~~~~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매우 고마워,,,,,,,,,
백장현
좋은 글은 약이라 쓰야 되는디 어째 달콤 ㅋㅋㅋ~~~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영택이 항상 바쁜시간을 할애 해가며 좋은 일 많이 한다.  ---  음악이 안 나온다.
시간이나,
말을 함부러 사용하지 말아라.
둘 다 다시는 주워 담을 수 없다.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그 길을 한걸음 한걸음 음미하는 여행이다.
마음에 와 닿은 말이다.
우리가 지켜야 할 내용들을 보자.
1. 남을 무시하지 마라.
2. 힘으로 남을 이기려 하지마라.
3. 남을 해치고자 하면 자신이 먼저 다친다.
4. 나를 칭찬만하는 사람을 조심하라.
5. 원수를 만들지 마라.
6. 함부로 남의 말을 하지 마라.
7. 누구에게나 배울점이 있다.
8. 스스로 자랑하지 마라.
백인삼사(百忍三思)하며 중년을 중후하게 생활합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25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