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다시 산다면...

감동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임우순 3 42


g3321.jpg
 
 
 
인생'을 다시 산다면...
 
 
다음 번에는 더 많은실수를 저 지르리라.
긴장을 풀고 몸을 부드럽게 하리라.
이번 인생보다 더 우둔해 지리라.
가능한 한 매사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며
보다 많은 기회를 붙 잡으리라.
 
 

g2_684.jpg
 
 
 
여행을 다 많이 다니고 석양을 더 자주 구경 하리라.
산에도 더욱 자주 가고 강물에서 수영도 많이 하리라.
아이스크림은 많이 먹되 콩요리는 덜 먹으리라.
실제적인 고통은 많이 격을 것이나
상상 속의 고통은 가능한 한 피하리라.
 
 

g3329.jpg
 
 
 
보라, 나는 시간 시간을, 하루 하루를
의미있고 분별있게 살아온 사람 중의 하나이다.
아, 나는 많은 순간들을 맞았으나 인생을 다시 시작 한다면
나의 순간들을 더 많이 가지리라.
사실은 그러한 순간들 외에는 다른 의미없는
시간들을 갖지 않도록 애쓰리라.
오랜 세월을 앞에 두고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 대신
이 순간만을 맞으면서 살아 가리라.
 
 

03.jpg
 
 
 
나는 지금까지 체온계와 보온물병, 레인코드 우산 없이는
어느 곳에도 갈 수없는 그런 무리 중의 하나였다.
이제 인생을 다시 살 수 있다면 이보다
장비를 간편하게 갖추고 여행길에 나서리라.
 
 

39.jpg
 
 
내가 인생을 다시 시작 한다면
초봄부터 신발을 벗어 던지고
늦 가을까지 맨발로 지내리라.
춤추는 장소에도 자주 나가리라.
회전목마도 자주 타리라.
데이지 꽃도 많이 꺽으리라...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해원
잘 ~~~ 해 보시게 !!!
엄기준
해워나 한잔해라~~~
김형목
꿈 같은 세월이 일장춘몽으로 끝나는 것은 아니다.
가는 세월을 붙잡으려 하지 말고.
지금 이시간부터 작심하고 나서라.
 넓을 미지의 세상를 많이 보거라 ~~~~~~~
State
  • 전체 방문자 346,11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