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을 이기는 힘슬픔을 당해감당키 어려운 때도 극복할 수 있는 것은나를 필요로 하는 이가 있기 때문이다불행이 닥쳐앞이 캄캄할 때도 다시일어 설수 있는 것은해야 할 일이 남아있기 때문이다수없이 넘어지고 깨어져도절망할 수 없는 것은가야할 길이 있기 때문이다극한상황에서도 좌절할 수 없는 것은 사명감 있기 때문이다
슬픔에 젖어있는 자에겐 무엇보다 제일먼저 따스한 위로가 필요하고 그다음 스스로 저런사항으로 ~~~~